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화폐 (비트코인)/카르나도 에이다 (ADA)

제2의 BAYC NFT 무료로 받기 (Pups of anarchy)

제2의 BAYC NFT를 찾아 투자를 하는 로스차일드입니다. 프로젝트는 괜찮지만, 많이 알려져 있지 않아 현재 저평가되어 있는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NFT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어렵지 않기 때문에 도전해볼 만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도 무료로 몇 개 받았는데, 여러분도 도전해보세요.  BAYC NFT가 3억이 넘을때가 있었으니, 무료로 받은 NFT가 3억이 된다면 완전 로또죠?

목차

    Pups of anarchy는 어떤 프로젝트?

    Pups of anarchy는 줄여서 POA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카르다노 블록체인하에 세계의 여러 메타버스에 살고 있는 3,333개의 특별한 NFT 강아지들입니다. 보유하고 있으면 특별한 혜택이 주어지며, 프로젝트가 발전하면 할수록 기존 보유자들은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르다노 에이다 저평가 유망 NFT 추천 Pups of Anarchy

     

    Pups of anarchy NFT 무료 받기

    먼저 무료받기에 도전을 하려면 Pups of anarchy 디스코드 서버에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링크는 아래 남겨 놓을게요.

    https://discord.gg/mAnQx8VHEW

     

    Join the Pups Of Anarchy Discord Server!

    Pups of Anarchy (POA) is a collection of unique Pup NFTs. The POA NFTs are your membership card to the VIP experiences | 2,074 members

    discord.com

     

    Pups of anarchy NFT 무료받기 이벤트: 디스코드 레벨 25 만들기

    디스코드 레벨을 25까지 만들면 무료 NFT를 제공합니다. 선착순 15명에게 제공을 하며 먼저 도착하는 사람이 먼저 선택권이 있습니다. 전 왼쪽에 하단에 노란색 강아지를 받았습니다. 현재 4명 정도 25에 도달했기 때문에 기회는 많이 남아있습니다. 그리도 도전하는 사람도 많지 않아서 충분히 성공할 수 있습니다.

    Pups 무료 NFT
    Pups 무료 NFT

    디스코드를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생소하겠지만 디스코드에서 사람들과 대화를 하면 한번 채팅을 할 때마다 경험치를 제공합니다. 즉 커뮤니티에서 활동을 많이 하게 되면 레벨이 올라가게 됩니다. 아래 Bot-spam이라는 채널을 보시면 사람들이 레벨이 올라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디스코드-레벨
    디스코드-레벨

    Check-levels에서는 레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rank라고 치면 레벨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등수와 현재 경험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디스코드-레벨 확인
    디스코드-레벨 확인

    경험치 쌓는 방법 - 대화하기

    경험치 쌓는 노하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디스코드 대화방에서 이야기를 하시면 되는데, 경험치가 자연스럽게 올라갑니다.  제너럴 방에서 이야기하는 방법과 한국방에서 이야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제너럴 방은 글로벌 모든 사람들이 들어와서 이야기를 해야 하기 때문에 영어로 대화를 해야 합니다. 영어를 못하셔도 상관없고 간단한 영어로 대화하시면 충분합니다.

    디스코드-채팅
    디스코드-채팅

    한국방도 있기 때문에, 영어가 너무 힘드신 분들은 한국방에서 대화를 하셔도 됩니다. 25 레벨 만드는 거 크게 어렵지 않기 때문에 도전해볼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아직은 참여하시는 분들이 많이 않아서 천천히 이야기하시면 됩니다.

    디스코드-한국방-채팅
    디스코드-한국방-채팅

    경험치 쌓는 방법 - 미션 참여하기

     

     

    미션을 참여하셔 쉽게 경험치를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많이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missions라는 채널에 트위터 링크가 올라오면 참여를 하면 됩니다. 아주 쉽기 때문에 꼭 참여하세요, 경험치를 아주 쉽게 쌓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링크를 클릭하여 올라온 트위를 '좋아요' & '리트윗'을 하시고 댓글까지 달아 주시면 됩니다. 참여 방법은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디스코드-미션참여
    디스코드-미션참여

    proof-of-xp 채널에 참여한 미션을 캡처 후 올려주시면 경험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운영자가 확인 후 경험치를 주기 때문에 하루정도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디스코드-미션참여-경험치 받기
    디스코드-미션참여-경험치 받기

    경험치 쌓는 방법 - 럼블로얄 게임 참여

    그리고 럼블로얄이라는 게임을 참여하여 경험치를 받을수도 있습니다. 럼블로얄 게임은 아주 간단합니다. royal-for-fun이라는 채널에서 칼 표시되어 있는 이모지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디스코드-럼블로얄
    디스코드-럼블로얄

    운영자가 시작하면 게임은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추첨으로 그냥 1, 2등 뽑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일단 거의 매일 진행하기 때문에 이모지만 클릭해 놓으시면 됩니다.

    디스코드-럼블로얄
    디스코드-럼블로얄

    Pups of anarchy NFT 무료받기 이벤트: 럼블로얄 게임 참여

    홀더들에게는 무료 NFT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줍니다. 최소 1개의 NFT를 갖고 있어야 참여가 가능합니다. 현재 가격이 크게 비싸지 않으니, 한개를 사서 참여해도 됩니다. 매주 게임이 진행되기 때문에 홀더분들은 참여하여 무료 NFT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royal-member-weekly 채널에서 이모지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23명밖에 안눌렀기 때문에 높은 확률도 무료 NFT를 받을수 있습니다. 매주 진행됩니다.

    디스코드-럼블로얄
    디스코드-럼블로얄

    Pups of anarchy NFT는 JPG.Store에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아래 링크 남겨 놓을게요.

    JPG.Store (클릭)

     

    카르다노 에이다 지갑설치와 2차 마켓 (JPG.Store)에서 NFT 구매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아래 포스팅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르다노 에이다 코인 지갑 설치 및 NFT (엔에프티, 느프트) 구매

    Pups of anarchy NFT 무료받기 이벤트-언나운스먼트 확인

    Pups of anarchy는 여러 가지 이벤트로 무료로 NFT를 제공합니다. 보통 언나운스먼트로 공지를 하기 때문에 확인 추 참여하시면 됩니다.

    Pups of anarchy-언나운스먼트
    Pups of anarchy-언나운스먼트

     

    Pups of anarchy 의 커뮤니티 멤버이며, Pups 홀더로써 계속 이벤트 참여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3개의 무료 NFT를 받았습니다. 여러분들도 할 수 있으니, 참여하시고 받아보세요. 나중에 엄청 오를 수 있으니, 미래는 아무도 모릅니다.

     

    돈 버는 정보

    카르다노 에이다 NFT (대체 불가능 토큰) 분야 1위 눈앞 (ft. 바실 하드포크)

    에이다 기반 초기 투자 NFT 추천, 우리도 부자가 될 수 있다.

    NFT (느프트)의 로열티, 나도 받아 볼까?

    카르다노 에이다 (ADA) NFT 확인 방법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