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화폐 (비트코인)/카르나도 에이다 (ADA)

카르다노 에이다 저평가 NFT Moonimals (무니멀즈) 토큰 수령 하기

카르다노 에이다 블록체인 기반의 NFT Moonimals (무니멀즈)가 토근 배분을 시작했습니다. 홀더이시면 많은 토큰을 받을 수 있고, 에이다 지갑을 보유하고 있어도 토큰 수령이 가능합니다.

 

Moonimals (무니멀즈) 토큰 노믹스 공지

Moonimals (무니멀즈) 토큰 배분 공지가 발표되었습니다. 아래 보시면 NFT 스테이킹으로 60% 배분됩니다. 에포크 마다 수령이 가능하기 때문에 5일마다 토큰 수령을 하시면 됩니다. (지금부터 5에포크 까지 토큰 크레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디스코드 PFP를 무니멀즈로 바꾸시면 2000 토큰을 1회성으로 주기도 하네요.

Moonimals-무니멀즈-토큰배분
Moonimals-무니멀즈-토큰배분

디스코드 프사를 무니멀즈로 바꾸고 싶으면 무니멀즈를 한 개 구매하는 게 좋겠죠. 현재 가격은 매우 저평가되어 있기 때문에 JPG Store에서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JPG 스토어에서 구매를 하실 때 프로젝트 이름을 잘 확인 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20 ADA 정도밖에 안 하기 때문에 2000 코인을 받을 수 있어 한 개 정도 구매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됩니다. 구매해 놓으면 5일마다 토큰 수령도 가능합니다. (지금부터 5에포크까지만 수령이 가능합니다)

Moonimals-무니멀즈-2차 마켓
Moonimals-무니멀즈-2차 마켓

에이다 지갑 만들고 2차 마켓에서 NFT 구매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르다노 에이다 코인 지갑 설치 및 NFT (엔에프티, 느프트) 구매

 

 

Moonimals (무니멀즈) 토큰 사용처

 

 

Moonimals (무니멀즈) 토큰은 향후 여러 곳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향후 민팅에 토큰을 사용하면 민팅가가 할인도 되고 거래소에 ADA로 교환도 가능해집니다. 그외로 여러가지 사용처가 생길 예정입니다.

 

Moonimals (무니멀즈) 토큰 수령 방법

먼저 드립드롭즈 사이트로 갑니다. 아래 화면에서 무니멀즈를 갖고 있는 에이다 지갑 주소를 넣고 'Check My Dropz'를 클릭합니다.

드립드롭즈
드립드롭즈

아래처럼 수령이 가능한 토큰이 나옵니다. 무니멀즈 토큰의 경우 2,749개 정도 수령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처럼 많은 토큰들이 나오는데 원하는 토큰 10개를 지정하여 수령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받는 거라서 10개 채우시면 됩니다. 나중에 떡상하면 부자가 될 수 있겠죠.

드립드롭즈드립드롭즈
드립드롭즈

원하시는 토큰 10개를 선택하시고 '동의'를 하시고 'Claim'를 누르세요

드립드롭즈
드립드롭즈

아래 그림처럼 5 ADA를 송금하라고 나옵니다. 토큰 이동은 ADA와 같이 이동이 되어야 하기 때문에 보내는 수수료이며 토큰 받을 때 조금 빼고 다 돌려받습니다.

드립드롭즈-ADA송금
드립드롭즈-ADA송금

5 ADA 송금을 완료하고 조금 기다리면 아래처럼 청구가 완료되었다고 나옵니다.

드립드롭즈-토큰-청구 완료
드립드롭즈-토큰-청구 완료

아래는 받은 내역입니다. 제가 선택한 10개의 토큰과 3.2 ADA정도 들어왔습니다. 원래는 4 ADA 이상 들어오는데 무니멀즈 토큰을 많이 받아서 수수료가 많이 나간 것 같습니다.

토큰-수령완료
토큰-수령완료

 

관련 글

카르다노 에이다 NFT (대체 불가능 토큰) 분야 1위 눈앞 (ft. 바실 하드포크)

제2의 BAYC NFT 무료로 받기 (Pups of anarchy)

카르다노 에이다 저평가 유망 NFT 추천 Pups of Anarchy

카르나도 에이다 무니멀즈 NFT 로열티 수령 완료

NFT(느프트)의 로열티, 나도 받아 볼까?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