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화폐 (비트코인)/카르나도 에이다 (ADA)

카르다노 에이다 저평가 유망 NFT 추천 Pups of Anarchy

카르다노 에이다 프로젝트 중 유망하지만 저평가된 NFT를 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Pups of Anarchy라는 미국 NFT입니다. 팀원들도 많고 기술도 좋지만, 현재 디스코드가 활성화되지 않아 NFT 가격이 매우 저평가되어 있습니다. NFT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관심 있게 봐주시기 바랍니다.

목차

    Pups of Anarchy (POA)

    POA는 Pups of Anarchy를 줄여서 사용하는 단어입니다. Pups of Anarchy는 카르다노 블록체인하에 세계의 여러 메타버스에 살고 있는 3,333개의 특별한 강아지들입니다. 원래 민팅 수량은 6,666개였지만, 민팅인 안된 3,333개를 소각했습니다. 민팅 가격은 40 ada 였습니다. 강아지들은 얼굴, 모자, 옷, 액세서리 등을 프로그램으로 생성되어 특별한 NFT가 됩니다. 보유자들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집니다.

    Pups of Anarchy
    Pups of Anarchy

    Pups of Anarchy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아래 디스코드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한국 채널이 있기 때문에 들어오시면 한국채널에서도 이야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현재 디스코드에서 많은 이벤트를 하고 있기 때문에 참여하시면 무료 NFT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https://discord.gg/mAnQx8VHEW

     

    Join the Pups Of Anarchy Discord Server!

    Pups of Anarchy (POA) is a collection of unique Pup NFTs. The POA NFTs are your membership card to the VIP experiences | 2,124 members

    discord.com

     

    Pups of Anarchy 홀더 혜택

    Pups of Anarchy 각 NFT 홀더들은 자신이 소유한 NFT의 아트의 상업적 권리를 갖게 됩니다. 즉, 상업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타인이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단, Pups of Anarchy는 프로모션 및 마케팅을 위해서 NFT 아트를 사용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그리고 Pups of Anarchy NFT 보유자에게 여러 가지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예로, 매월 추첨을 통해서 보유자들에게 선물을 줍니다. 선물은 Pups of Anarchy NFT, 블루칩 NFT, 의류 등 여러 가지가 있을 예정입니다.

     

    Pups of Anarchy 개발팀

    Pups of Anarchy는 아티스트, 개발자, 게임 디자이너, 마케팅 전문가 그리고 메타버스 빌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Utimate CNFT라는 유튜버가 Pups of Anarchy팀을 인터뷰한 영상을 캡처했습니다. NFT 프로젝트들은 얼굴 공개를 잘 안 하는데, 이 프로젝트는 개발진 얼굴 공개하고 투명하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Pups of Anarchy-인터뷰
    왼쪽부터 (Utimate CNFT, NFT Artist Evarya3d, Project Manager A.McGabz)

    그리고 완전한 메타버스 구축을 위해 Pulse Studio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펄스 스튜디오 홈페이지에 가시면 실제로 Pups of Anarchy에 관한 이야기가 나오네요. 아래 홈페이지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pulsestudio.com/post/nft-s-will-change-virtual-events-forever

     

    많은 NFT 프로젝트들은 로드맵만 거창하고 실제 운영이 제대로 안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가 확인한 결과 큰 회사는 아니지만 실제 존재하고 있고 기술력도 좋은 것 같습니다. 유튜버에 있는 인터뷰 링크 남겨 놓을게요. 관심 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Pups of Anarchy 개발진 인터뷰

    Pups of Anarchy 로드맵

    로드맵은 Pups of Anarchy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링크 남겨 놓게요. 그리고 중요한 일정 내용만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Pups of Anarchy 홈페이지 (클릭)

     

     

    디센트럴랜드와 샌드박스 토지구입 및 게임 개발

    NFT 출시 이후 매월 보유자들에게 경품 지급

    디센트럴랜드 Pups of Anarchy HQ 공식 론칭

    특별 이벤트 및 홀더들에게 상품 제공

    매월 Pups of Anarchy는 2차 판매 로열티를 사용하여 NFT 바이백 예정

    GRAFFITI TAG를 홀더들에게 무료 에어드롭 예정

    메타버스 확장 (Boss planet or Pavia 토지 구매)

    Pups of Anarchy 게임 샌드박스 출시 (홀더들에게 특별한 혜택 제공)

    Pups of Anarchy 상품 스토어 론칭

    본토닉 민팅

    로드맵 2.0 발표

     

    Pups of Anarchy NFT 구매 방법

    Pups of Anarchy 민팅이 끝났기 때문에 2차 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2차 마켓 JPG.store 링크 아래 남겨 놓겠습니다. (NFT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ADA 코인과 개인 지갑이 있어야 구매가 가능합니다.)

    JPG.strore (Pups of Anarchy NFT 사러 가기)

    현재 Pups of Anarchy의 바닥 가격 (최저가)는 25 ada입니다. 민팅 가격이 40 ada이기 때문에 지금 2차 마켓에서 구매하신다면 약 4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물론 NFT의 가격은 더 떨어질 수도 있고 더 오를 수도 있습니다.)

    Pups of Anarchy-가격
    Pups of Anarchy-가격

    민팅가 보다 낮은 가격의 NFT 8개밖에 없습니다. 언제 떡상할지 모르기 때문에 관심 있는 분들은 구매를 고려해보세요.

    Pups of Anarchy-2차 마켓
    Pups of Anarchy-2차 마켓

     

    NFT의 가격 차이는 왜 날까?

    Pups of Anarchy NFT는 예술품이며 특별 기능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NFT 별로 가격 차이가 있습니다. 희귀도에 따라 가격이 형성되며, 특별한 액세서리에 의해 가격이 비싸질 수 있습니다. 희귀도에 따라서 NFT의 순위가 매겨집니다.

    Pups of Anarchy-순위
    Pups of Anarchy-순위

    순위 및 희귀도를 볼 수 있는 사이트도 남겨드릴게요.

    NFT tools (NFT 순위 확인)

     

    로스차일드 보유 Pups of Anarchy NFT

    현재 33개의 강아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운 좋게 퀸도 한 마리 뽑았습니다. 왕관이 있는 강아지는 좀 더 좋은 혜택이 있을 수 있으니 팔면 안 됩니다.

    보유 Pups of Anarchy
    보유 Pups of Anarchy

     

    NFT 및 코인 관련 글

    에이다 기반 초기 투자 NFT 추천, 우리도 부자가 될 수 있다.

    NFT (느프트)의 로열티, 나도 받아 볼까?

    카르다노 에이다 NFT (대체 불가능 토큰) 분야 1위 눈앞 (ft. 바실 하드포크)

    카르다노 에이다 (ADA) 코인 요로이 지갑으로 스테이킹하고 이자 보상받기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