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화폐 (비트코인)/카르나도 에이다 (ADA)

에이다 ADA Stake Key (스테이크 키) 찾는 방법

에이다 NFT에 투자를 하다 보면 에이다 ADA Stake Key (스테이크 키)가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에이다 ADA Stake Key (스테이크 키)를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혹시 에이다 NFT를 웹에서 쉽게 보는법은 아래 포스팅 참고하세요.

카르다노 에이다 (ADA) NFT 확인 방법

 

카르다노 에이다 (ADA) NFT 확인 방법

카르다노 에이다 (ADA)에 장기 투자를 하고 있는 로스차일드입니다. 저는 카르다노 에이다 (ADA) 코인은 장기로 스테이킹을 하며 장기투자, 그리고 중간중간에 NFT를 구매할 때도 있습니다. NFT룰 구

rothschild.stark-unlimitedhq.com

 

에이다 ADA Stake Key (스테이크 키)가 필요한 이유?

에이다에서 ADA Stake Key (스테이크 키)가 팔요한데, 그 이유는 에이다 ADA Stake Key (스테이크 키)가 지갑의 고유의 값이기 때문입니다. 지갑 주소는 여러 개일 수 있지만, 에이다 ADA Stake Key (스테이크 키)는 무조건 하나입니다. 다이달로스나, 요로이 지갑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지갑 주소가 여러개가 있습니다. 아래는 다이달로스 지갑의 주소입니다. 예로 보여드립니다. 주소가 엄청 많이 있는데 아무거나 사용해도 됩니다. Stake Key (스테이크 키)는 모두 동일합니다. NFT 프로젝트팀에서 대부분 지갑을 확인할때 Stake Key (스테이크 키)로 사용합니다.

다이달로스-지갑주소
다이달로스-지갑주소

 

에이다 ADA Stake Key (스테이크 키) 찾는 방법

Stake Key (스테이크 키) 찾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풀피엠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본인 지갑의 풀피엠으로 갑니다. 풀피엠 사이트에서 뒤쪽에 본인 지갑의 주소를 넣으면 아래 화면이 나옵니다. 그리고 Stake1이라도 되어 있는 곳을 클릭합니다.

에이다-풀피엠
에이다-풀피엠

아래 사진 보시면 지갑 주소가 Stake Key (스테이크 키)로 변경되었습다. 저것을 복사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에이다-스테이크 키
에이다-스테이크 키

[관련 글]

제2의 보스캣 로켓 클럽 (BCRC)을 꿈꾸는 스페이스 푸그 알파 (SPA) NFT 민팅 일정 확정

에이다 기반 초기 투자 NFT 추천, 우리도 부자가 될수 있다.

NFT (느프트)의 로열티, 나도 받아 볼까?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