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화폐 (비트코인)/카르나도 에이다 (ADA)

에이다 기반 초기 투자 NFT 추천, 우리도 부자가 될수 있다.

카르다노 에이다 코인과 관련 NFT에 투자를 하고 있는 로스차일드입니다. 오늘은 NFT 초기 투자로 이득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NFT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먼저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NFT와 로열티에 관한 내용인데 읽어 보시면 이해가 쉽게 될 거라 생각됩니다.

 

NFT (느프트)의 로열티, 나도 받아 볼까?

요즘 NFT(느프트) 투자하시는 분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NFT 투자를 하다 보면 로열티 이야기 많이 나오는데, 오늘은 그 부분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먼저 NFT란 무엇일까요? Non-Fungib

rothschild.stark-unlimitedhq.com

 

내가 NFT를 투자하는 이유?

NFT 투자 시, 코인 투자 보다 더 큰 이익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리스크 또한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코인은 변동성이 큰 투자 상품이며, NFT 또한 변동성이 매우 큰 코인입니다. 예를 한번 들어보겠습니다. 어떤 NFT를 투자를 했는데, NFT의 가격이 10배가 올랐습니다. 그 기간에 코인의 가치가 2배가 올랐습니다. 그래서 총 NFT의 가치는 20배가 올랐습니다. 코인과 NFT가 같이 오른다는 가정하에 계산을 하면 엄청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반대의 경우는 더 큰 손실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코인도 신중하게 선택을 해야 하며, NFT도 신중하게 선택을 해야 합니다.

NFT-투자수익
NFT-투자수익

그리고 NFT는 판대로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발행한 사람들은 그들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계속 무엇인가 도전을 합니다. 어떤 NFT는 보유자들에게 또 다른 NFT의 민팅 기회를 주고, 어떤 것은 새끼를 낳고, 게임에 적용도 되고, 스테이킹을 통하여 보너스를 주기도 합니다. 이런 여러 가지 혜택의 그 NFT의 가치를 끌어올리는 것입니다. 그리고 로열티 제공으로 패시스 인컴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왜 에이다 기반의 NFT에 투자를 할까?

카르다노 에이다에 네이티브 토큰을 발행할수 있는 기능이 추가된 것을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서 NFT가 발행됩니다. 지금 에이다의 NFT 투자는 극 초기 단계라는 뜻입니다. 초기 단계를 투자를 했을 때 나중에 뒤돌아 보면 엄청난 수익을 갖게 해 줍니다. 예를 들어, 에이다 기반 NFT 중에서 보스 캣 로켓 클럽이라는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로켓 부품을 민팅을 했는데, 35 에이다에 2개를 구매했습니다. 총 60 에이다가 들어갔습니다. 현재 Floor 가격 (최저 가격)이 4270 에이다입니다. 현재 에이다 기준으로 122배가 올랐습니다. 엄청난 수익입니다.

보스캣 로켓클럽-NFT
보스캣 로켓클럽-NFT

에이다 기반에는 어떤 NFT 프로젝트가 론칭 될까?

에이다 기반 NFT 프로젝트들은 현재 극 초기 단계입니다. 그중에서도 두각들 타나 내는 프로젝트들이 있습니다. 아래는 에이다 기반 NFT 프로젝트 탑 10입니다.  4위, 5위 그리고 8위는 제가 투자하고 있는 보스켓 로켓 클럽입니다. 1위는 가상의 부동산으로 불리는 파이바입니다. 샌드박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에이다-NFT-Top 10
에이다-NFT-Top 10

앞으로는 어떤 프로젝트가 제2의 파이바, 보스 캣 로캣 클럽이 될까요? 앞으로 민팅 일자를 기다리는 두 가지 프로젝트를 간단하고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3월 25일 민팅 예정인 앵그리 콩, 그림이 너무 마음이 듭니다. 버거 형님들도 좋아할듯한 그림입니다. 가격은 53 에이다이며 7,777개가 판매될 예정입니다.

 

Join the Angry Kongs Discord Server!

Check out the Angry Kongs community on Discord - hang out with 2,958 other members and enjoy free voice and text chat.

discord.com

다음은 4월 23일에 민팅이 예정된 스페이스 퍼그 알파입니다. 민팅 가격은 50 에이다이며, 5000개 민팅 예정입니다. 화이트 리스트에게는 40 에이다에 판매 예정입니다. 민팅에 관련한 자세한 일정은 아래 포스팅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2의 보스캣 로켓 클럽 (BCRC)을 꿈꾸는 스페이스 푸그 알파 (SPA) NFT 민팅 일정 확정

 

제2의 보스캣 로켓 클럽 (BCRC)을 꿈꾸는 스페이스 푸그 알파 (SPA) NFT 민팅 일정 확정

카르다노 에이다 기반에서 대장으로 불리는 프로젝트, 보스캣 로켓 클럽 (BCRC)을 꿈꾸는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바로 스페이스 푸그 알파 (SPA)라는 프로젝트입니다. NFT 민팅 일정이 공개되어 공유

rothschild.stark-unlimitedhq.com

 

[관련 글]

보스캣 로켓 클럽 (BCRC) 레이지 라마 콜라보 발표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