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 버는 정보

똑똑한 금융 내게 맞는 추천 신용/체크 카드 찾기

요즘은 카드 하나도 똑똑하게 나에게 맞는 신용/체크카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어떤 것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개인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많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본인의 소비 패턴에 맞는 카드를 찾아서 현명한 소비를 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현명한 소비하기

    현명한 소비를 하기 위해서는 생각을 바꾸셔야 합니다. 본인이 갖고 있는 돈으로만 소비를 하셔야 합니다. 빚으로 소비를 하는 습관을 들이면 부자가 되기 힘듭니다. 신용카드 사용은 빚으로 소비를 하는 것입니다. 가능한 체크카드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체크카드 사용

    월급을 받으면 먼저 본인에게 맞게 분산 투자를 합니다. (예, 적금 40%, 주식 30%, 코인 10%) 남은 돈을 체크카드에 넣고 카드 잔고에 있는 돈으로 한달을 살아갑니다.  만약 비싼 물건이 사고 싶다면 매월 사용하는 체크카드 소비를 줄여 체크카드 잔고로 구매가 가능해질 때 구매를 합니다. 이 방법이 가장 현명한 소비 방법입니다. 다른 거 다 필요 없습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하게 되면 본인이 계획한 소비금액 보다 더 많이 사용게 됩니다. 월급날이 되면 신용카드 사용료가 다 나가고 남은 돈으로 투자를 하게 되기 때문에 돈을 모을 수 없습니다. 무조건 체크카드 사용하십시오.

     

    내게 맞는 신용/체크 카드 찾기

    최근에 뱅크샐러드라는 사이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본인에게 맞는 카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필수 입력 항목 몇 가지와 본인이 사용하는 여러 가지 소비 패턴을 넣어주면 카드를 추천해줍니다. 저에게 맞는 카드를 한번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본인이 원하는 카드 종류와 선호하는 혜택과 월평균 사용금액을 입력합니다.

    카드추천-기본입력 사항
    카드추천-기본입력 사항

    그리고 본인이 많이 사용하는 소비 패턴 및 금액을 설정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통신, 그리고 주로 가는 영화관과 마트를 선택했습니다.

    추가사항-입력
    추가사항-입력

    그리고 전 경유차를 타고 있어서, 자주 가는 주유소 및 금액까지 입력을 했습니다.

    추가입력사항
    추가입력사항

    선택 후 결과 보기를 눌렀습니다. 저에게 가장 좋은 카드는 KB 국민카드의 '나라사랑카드'가 가장 좋습니다. 저의 소비 패턴으로 월 약 8500원 정도 1.7% 정도의 할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추천카드
    추천카드

    본인에 맞는 카드 찾는거 아주 쉽네요. 여러분들도 본인에 맞는 카드 찾아서 현명한 소비를 하시기 바랍니다.

    본인에 맞는 카드 찾기 (클릭)

     

     

    저도 현재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 매월 계획된 금액보다 지출이 오버되고 있습니다. 이참에 뱅크 샐러드에서 추천받은 좋은 체크카드 새로 발급받고, 현명한 소비를 하려고 합니다. 현명한 소비에서 가장 주요한 것은 돈을 안 쓰는 겁니다. 우리 모두 현명한 소비로 부자 됩니다.

     

    부자 되는 방법

    부자가 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2가지만 알면 됩니다. 돈을 지금 보다 더 많이 버는 방법, 돈을 지금 보다 더 적게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두 가지 방법을 함께 실행하면 더 빨리 부자가 될 수 있지만, 그게 안된다면 후자의 방법을 지금 바로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후자의 방법은 지금 당장 할 수 있습니다. 

     

    [관련 글 - 기타 부자 되는 방법]

    22년 정부 청년 월세 지원 신청하세요 (월 20만원 가능)

    경차 정부지원 유류세 (유류비) 환급 카드 신청하고 30만원 돌려 받기 (혜택 정리)

    유류세 환급 신용 카드 혜택 비교하여 선택하자 (신한, 롯데, 현대)

    재테크 기본은 신용등급 관리부터!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