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주식/국내주식 적금

ISA 중개형 계좌로 삼성전자 우선주 매수 내역 공유

삼성전자에 장기투자를 하고 있는 로스차일드입니다. 오늘 한국 증시가 급락 그리고 삼성전자도 급락을 하여 삼성전자 우선주를 ISA 중개형 계좌를 통해서 매수를 했습니다. 그래서 매수 내역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전자 우선주 매수 내역 공유

이번달 매수는 이미 했는데, 제가 생각하는 삼성전자 우선주 강력 매수 구간인 72,250원 밑으로 떨어져 한주 더 매수를 했습니다. 72,250원이 특별 배당금 미 포함으로 배당률이 2%가 되는 지점입니다. 특별 배당금 포함하면 훨씬 높은 배당률이 되겠죠. 저는 ISA 중개형 계좌로 삼성전자 우선주를 모으고 있습니다. ISA 중개형 계좌로 거래를 하면 세제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지금 일반 게좌로만 거래를 하고 계시다면 ISA 중개형 계좌도 함께 사용하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삼성전자-우선주-매수
삼성전자-우선주-매수

아래 포스팅은 ISA 중개형 계좌 혜택을 정리한 것입니다.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절세 가능한 증권매매계좌 중개형 ISA 상세 혜택 리뷰 (ft. 나무증권)

주식을 투자할 때 중개형 ISA를 이용하면 절세가 가능하여 연 200만 원까지 세금을 아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농협 나무 증권에서 중개형 ISA 계좌를 만들었습니다. 중개형 ISA 계좌 혜택에 대

rothschild.stark-unlimitedhq.com

로스차일드 장기투자 삼성전자 보유 수량 및 배당금 수령액

현재 제가 보유한 삼성전자는 보통주 135개, 우선주 347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총 482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한 주당 361원 정도의 분기 배당을 해주기 때문에 4월, 5월, 8월, 11월에 각 174,002원을 받을 수 있으며, 연으로 696,008원이 되겠습니다. 여기에 추가로 특별 배당금이 예상되니 실제 배당금을 더 많겠죠. 배당금 늘어가는 것을 보며 묵묵히 삼성전자에 장기투자해보려고 합니다.

삼성전자-보유수량-장기투자
삼성전자-보유수량-장기투자

이상으로 ISA 중개형 계좌로 삼성전자 우선주 매수에 대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투자 내역 공유가 여러분들의 투자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투자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으니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