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화폐 (비트코인)/카르나도 에이다 (ADA)

카르다노 에이다 (ADA) NFT 확인 방법

카르다노 에이다 (ADA)에 장기 투자를 하고 있는 로스차일드입니다. 저는 카르다노 에이다 (ADA) 코인은 장기로 스테이킹을 하며 장기투자, 그리고 중간중간에 NFT를 구매할 때도 있습니다. NFT룰 구매했는데 어디에 있는지, 어떻게 확인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르다노 에이다 (ADA) NFT 확인하는 방법

NFT는 지갑에서 '받기'라는 탭에서 NFT 거래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veived'에서 '1assets'라고 표기되어 있는 거래 내역이 NFT나 다른 특정 토큰이 입금된 내역입니다. 클릭하면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Xmas라는 NFT가 입금된 내역입니다.

 

에이다-NFT 거래 내역
에이다-NFT 거래 내역

어떤 NFT가 들어왔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 사이트에 본인의 지갑 주소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https://pool.pm

 

 

'Https://pool.pm/본인주소'를 넣고 인터넷 창에 넣어주시면 본인이 갖고 있는 NFT와 코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저의 주소를 넣었을 때 나타나는 화면입니다. 에이다 수량과 갖고 있는 토큰 및 NFT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이다-NFT확인
에이다-NFT확인

이상으로 카르다노 에이다 (ADA) NFT 확인 방법에 대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글]

카르다노 에이다 (ADA) 코인 요로이 지갑으로 스테이킹하고 이자 보상 받기

 

카르다노 에이다 (ADA) 코인 요로이 지갑으로 스테이킹하고 이자 보상 받기

카르다노 에이다 (ADA) 코인에 장기투자를 하고 있는 로스차일드입니다. 코인에 장기 투자를 하고 있는데, 그냥 하기보다는 수량을 늘리는 스테이킹을 하면서 이자 보상을 받으면 좋겠죠. 그래서

rothschild.stark-unlimitedhq.com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