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화폐 (비트코인)/카르나도 에이다 (ADA)

에이다 기반 BAYC 'Ape Nation NFT' 소개

안녕하세요. 에이다에 장기투자를 하며 유망한 NFT에 투자를 하는 로스차일드입니다. 에이다 기반 NFT이며 제2의 BAYC라고 불리는 'Ape Nation NFT'를 소개합니다.

Ape Nation NFT

 

에이다 기반 BAYC 'Ape Nation NFT' 간략 소개

Ape nation NFT는 총 9999개의 고유한 CNFT으로 보유자들은 여러가지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커뮤니티의 구성원이 될 수 있습니다. 현재 BAYC의 경우 NFT 한 개의 가격이 3억 원을 넘는 엄청난 금액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Ape Nation NFT'는 현재 초기 단계로 저렴한 가격에 진입이 가능합니다. 아래 디스코트에 가입하여 업데이트되는 정보를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https://discord.gg/2Mz4h82E

 

Join the Ape Nation NFT Discord Server!

Check out the Ape Nation NFT community on Discord - hang out with 4,021 other members and enjoy free voice and text chat.

discord.com

 

'Ape Nation NFT' 개발 팀 소개

Ape Nation NFT-개발팀

Zach : 'Ape Nation NFT' 설립자 중 한 명으로 회사 성장 및 커뮤니티 확장과 관련된 모든 것을 결정하고 책임집니다.

         NFT를 사고파는 회사를 운영한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Clayson : 'Ape Nation NFT' 설립자이며 회사 운영 및 전략적 파트너십을 책임지고 있으며, NFT에 대한 큰 열정을 갖고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 회사를 운영한 경험이 있습니다.

Scram & Turpyn : 'Ape Nation NFT'의 커뮤니티 운영자이며, 디스코드 중재 및 성장에 대한 경험을 많이 갖고 있습니다.

 

'Ape Nation NFT'  출시는 언제?

22년 2월 14일 오후 12시 (CST)에 민팅이 가능하며, 그 이후 희귀도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Ape Nation NFT' 비용 및 구매 가능 수량 등 정보

9999개의 NFT를 47 ADA에 판매하며, 지갑당 5개 원숭이 NFT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Ape Nation NFT' 로드맵

아래 로드맵 보시면 22년 1분기에 민팅하고 2분기에는 바나나 에어드롭 그리고 게임 개발까지 일정이 있습니다. P2E 게임이 만들어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요즘 P2E 게임이 대세인데, 게임이 잘 만들어져 코인의 생성과 소각이 적절하게 잘 유지가 된다면 NFT도 많이 오를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Ape Nation NFT-로드맵

 

내가 'Ape Nation NFT'를 좋게 보는 이유?

여러 가지 NFT를 참여한 경험으로 봤을 때, NFT 발행 수가 중요한 요소인 것 같습니다. 너무 적으면 보유 홀더들이 적기 때문에 커뮤니티 힘이 커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Ape Nation NFT'는 제가 적절한 수로 보는 약 1만 개를 발행하고 금액도 크게 비싸지 않아 부담 없이 투자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최근 대세인 P2E를 적용한 부분이 특히 마음에 들고 있습니다. NFT 디자인도 마음에 들어 프사로 만들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재미있거나 귀여운 NFT를 선호하기 때문입니다.

 

이상으로 'Ape Nation NFT'에 대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글]

카르다노 에이다 (ADA) NFT 확인 방법

무니멀스-Moonimals NFT 화이트 리스트 등록 (ft. 봇굴, 챗굴)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