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화폐 (비트코인)/카르나도 에이다 (ADA)

보스캣 로켓 클럽 (BCRC) 레이지 라마 콜라보 발표

보스캣 로켓 클럽 (BCRC)와 레이지 라마에 장기 투자를 하고 있는 로스차일드입니다. 오늘은 두 프로젝트의 콜라보 발표가 있어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보스캣 로켓 클럽 (BCRC) 레이지 라마 콜라보 발표

오늘 보스캣 로켓 클럽 (BCRC)와  레이지 라마가 콜라보를 발표했습니다. 보스캣의 경우 에이다 기반 NFT의 대장으로 꼽히고 있고, 레이지 라마도 나름 잘 크고 있는 프로젝트라 관심이 많이 가는 발표였습니다. 저의 경우 두 가지 프로젝트 모두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글을 쓰고 있는 시간이 자정이 넘어서 어제라고 표시되네요. 처음에는 라마에 공지가 올라왔고 조금 이따 보스캣에도 공식적인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복스 라마가 애드 될 것으로 판단되고 있으며 그 부분은 곧 공지를 한다고 합니다.

보스캣-레이지 라마-콜라보 발표
보스캣-레이지 라마-콜라보 발표

보스캣 로켓 클럽 (BCRC) 레이지 라마 콜라보 발표 그리고 가격 변동

콜라보 발표 후, 레이지 라마 NFT 가격은 큰 폭으로 상승했습니다. 거래도 훨씬 많아지며 호재로 받아들이며 라마 홀더들은 매우 좋아하는 분위기입니다. 아무래도 보스캣이 워낙 큰 프로젝트도 에이다 대장이기 때문에 라마 홀더들은 아주 분위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반면, 보스캣 홀더들은 시큰둥합니다. 보스캣에 비해 라마는 작은 프로젝트이기 때문에 보스캣 홀더들에게는 큰 호응을 못 받는 것 같습니다. 보스캣 가격 변동은 크게 없었습니다.

 

복스 라마는 어떻게 획득할까?

아래 그림은 보스캣 로켓 클럽의 복스 캣 에어드롭 받을 수 있는 조건입니다. 보시면 보스캣 보유 및 로켓 부품 및 풀 셋 그리고 랜드 보유에 따라 복스 캣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복스 캣-애드
복스 캣-애드

역시 레이지 라마 복스도 라마 및 랜드 보유 수량에 따라 결정될 것 같습니다. 복스 캣은 3개를 받을수 있는데 라마는 더 많이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복스 캣과 라마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보스캣 로켓 클럽 (BCRC) 레이지 라마 콜라보에 대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