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 버는 정보

저리로 받을수 있는 무직자 (서민대출) 대출 소개

장기화되는 코로나 19 사태로 어려운 상황에 놓여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최근 직장을 그만두거나 자영업을 하던 분들이 폐업을 하여 무직자가 된 경우를 많이 보게 되는데요. 그래서 저리로 받을 수 있는 무직자 대출을 몇 가지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소액을 대출하더라도 연체되거나 하면 이자가 급격히 불어나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대출을 받으신다면, 연체 없이 바로 갚으시길 당부드립니다.

목차

    서민금융진흥원 대출 상담

    서민금융진흥원은 국민의 금융교육 및 종합상담을 통하여 저신용을 예방하며 서민 및 취약 계층에 맞춤형 금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민금융진흥원에 연락을 하거나 홈페이지 방문을 하시면 개인에 맞는 저리 대출 상품을 소개 받을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민금융진흥원 저리 대출 소개 (대출 상품 비교)

     

    서민금융진흥원 저리 대출 소개 (대출 상품 비교)

    신용이 좋지 않아 1 금융에서 대출을 못 받고 제2 금융 및 사채까지 사용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소액으로 잠깐 빌려서 쓰고 갚으려고 했다가 돈이 눈덩이처럼 늘어나는 경우가 발생하는 경우

    rothschild.stark-unlimitedhq.com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은 은행 방문 없이 모바일을 통해 본인 인증만 하면 바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소득에 상관없이 편리하게 대출 이용이 가능하며 3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금리는 신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는데 최저 연 3.05%에 대출을 받을 수 있으면 기간은 1년입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통신 3사 이용 고객이면 대출이 가능하며 대출 기간은 3년입니다. 한도는 300만원까지이며 연 2.86%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상환은 원리금 균등 분할 상환을 해야 합니다.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

    하나 원큐 대출은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대출을 받을 수 있으면 한도는 300만 원까지 입니다. 대출 기간은 1년이며 금리는 4.76%로 다소 높은 편입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 대출

    만 19세 이상 국민이라면 대출이 가능하며 2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금리는 3.7%이며 대출기간은 1년이며 심사결과에 따라 10년까지도 연장이 가능합니다. 신한은행 모바일 앱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 대출

    통신 3사 가입자라면 대출이 가능하며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금리는 3.6% 이며 1년간 대출이 가능합니다. 통신 등급에 따라 우대 금리도 적용된다고 합니다. 우리은행 어플을 통해서 간편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저리로 받을수 있는 무직자 대출에 대해서 몇 가지 알아보았습니다. 여러 가지 소개를 해드렸지만 가능한 대출을 안 받으시는 게 좋고, 필요에 의해 꼭 받으셔야 한다면 서민금융진흥원에 먼저 대출 상담을 받아보시기 권해드립니다.

     

    대출 관련 정보

    특례보금자리론 어떤 상환 방식이 유리할까? (체증식분할상환)

    체증식분할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원금균등분할상환 방식 비교 (ft. 특례보금자리론)

    개인회생 신청 자격 및 기간 단축 방법 (채무 탕감)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