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부업생활/금융 & 주식

삼성전자 1월 28일 중대 발표 (ft. 인텔 수주, 미국 30조 투자, 테슬라 협업, 새 주주환원 정책)

2021년 1월 28일 오전 10시에 삼성전자는 기업설명회와 새로운 주주환원 정책을 발표합니다.

많은 국내/외 주주분들께서 많은 기대를 가지고 있을거라고 생각됩니다.

삼성전자 새 주주 환원 정책 발표
삼성전자 새 주주 환원 정책 발표

 

최근 언론에 보도되고 있는 인텔 수주, 미국 30조 투자 계획, 테슬라와의 협업 그리고 새 주주환원 정책에 대해서 발표할거라는 애기가 있습니다. 이번 발표에 주가가 큰 요동을 칠것 같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새로운 주주 환원 정책을 기대하고 있는데.. 실상 영양가 없는 발표를 한다면 실망으로 인한 매물이 많이 나올것 같습니다. 매물이 많이 나와 주가가 떨어진다면 줍줍이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부분이 새 주주 환원 정책이라고 보는데요. 앞으로 3년은 이전 3년 보다 훨씬 많은 영업 이익일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앞으로 3년은 훨씬 많은 배당금을 줄거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물론 많은 배당금을 주면 좋지만, 예상했던 금액보다 적거나, 동결된다고 실망할 필요는 없습니다. 무조건 배당을 많이 한다고 좋은 건 아닙니다. 적절한 투자와 배당이 조화가 있어야 회사도 발전하고 주주들도 발전합니다.

동영상을 시청하시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새 주주 환원 정책 발표

 

만약 이번 발표의 실망감으로 주가가 떨어진다면 줍줍이 기회로 삼고자 합니다. ^^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