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화폐 (비트코인)/카르나도 에이다 (ADA)

무니멀스-Moonimals NFT 화이트 리스트 등록 (ft. 봇굴, 챗굴)

최근 NFT에 관심이 많이 여러 가지 프로젝트를 찾던 중, 무니멀스-Moonimals NFT를 알게 되었습니다. 22년 1분기에 빅뱅 (MOONIMALS v2 - BIGBANG COLLECTION)이 오픈됩니다. 어느 정도 인기가 있을지 모르겠지만, 화이트리스트에 등록되어 있으면 우선으로 NFT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미리 화이트 리스트 등록을 해 놓으시기 바랍니다.

무니멀스-Moonimals

 

무니멀스-Moonimals 화이트 리스트 조건

무니멀스-Moonimals 디스코드에서 레벨이 10 이상이 되거나, Apollo holder가 되시면 됩니다. Apollo holder는 개인 지갑으로 NFT 거래소에서 직접 무니멀스-Moonimals Apollo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현재 민팅 가격보다 좀 올랐기 때문에 잘 판단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최초 민팅 가격은 150 ADA였는데 현재 최저 가격이 275 ADA 정도 합니다. 매물도 나온 것도 별로 없네요

무니멀스-Moonimals-2차 마켓

2차 마켓에서 구매를 검토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 남겨 놓을 테니 들어가서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Apollo holder가 되시면 빅뱅에서 무료로 한개 에어드롭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빅뱅 민팅 가격은 40 ADA입니다.

https://www.jpg.store/marketplace?saleType=buy-now&sortBy=price-low-to-high&verifiedType=verified-only&selectedCollections=%255B%2522moonimals%2522%255D 

 

NFT Marketplace | jpg.store

Cardano’s most innovative NFT marketplace.

www.jpg.store

 

디스코드 레벨 10 만들어 화이트리스트 등록하기

디스코드에서 레벨을 올릴 수 있는데, 방법은 채팅을 하는 방법과 봇을 이용한 방법이 있습니다. 채팅을 이용하는 방법을 '챗 굴' 봇을 이용하는 방법을 '봇 굴'이라고 합니다. 채굴한다는 의미입니다. 먼저 무니멀스-Moonimals 디스코드에 들어옵니다.

https://discord.gg/hkuQdxbY

 

Join the Moonimals NFT Discord Server!

High-quality and hand-drawn NFTs! One of the best digital artworks you can find in CNFT space. | 1,780 members

discord.com

채굴은 채팅방에서 글을 적으면 자동적으로 경험치가 올라가 레벨이 올라가게 됩니다. 그렇게 때문에 한국어 챗방이나 기본 챗방에서 천천히 이야기를 나누시면 됩니다. 아래 그림에 빨간색으로 표기했습니다. 참고하세요. 채팅하는 것만으로 레벨을 올리는 것은 더딜 수 있기 때문에 봇 굴을 같이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무니멀스-Moonimals-게시판

 

무니멀스 봇 굴 이용 방법

디스코드 내에서 봇 굴을 이용하여 코인을 채굴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코인을 갖고 렙업에 필요한 경험치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bot-spam' 이라는 게시판에서 코인을 채굴할수 있습니다. '!daily' 라는 명어를 치면 매일 하루에 한번씩 코인을 채굴하고 있으면 연속적으로 하시면 더 많이 채굴 되는 것 같습니다. 아래 그림을 보시면 10일 연속 채굴을 했고 344 코인을 획득하신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니멀스-Moonimals-!daily

봇굴 관련하여 여려가지 명령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활용하여 코인을 획득하시면 됩니다.

!Work Claim : !work으로 채굴한 코인을 획득

!work : 코인 채굴 시작 명령, 1시간 동안 채굴 시작

!coins :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코인 수량 확인

!rank : 본인의 현재 경험치와 레벨 확인

무니멀스-Moonimals-봇굴 명령어

 

코인으로 경험치 구매 및 적용하기

'!buy+2K exp' 라는 명령어를 넣으시면, 5000 코인을 사용하고, 2000exp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 참고하세요.

무니멀스-Moonimals-경험치-구매

아래 디스코드 프로필인데, 경험치를 사면 프로필에 +2K EXP라는 것이 생깁니다. 구매가 잘 된 것입니다.

디스코드-프로필

 

조금 있으면 운영자가 경험치를 넣어줍니다. 아래 그림 보시면 경험치 받자 마다 레업이 되네요.

무니멀스-Moonimals-레벨업

챗 굴과 봇 굴을 적절히 사용하시면 10 레벨을 금방 올라갑니다. 무니멀스 NFT에 관심이 있으시면 꼭 화이트리스트 만들어서 민팅하시기 바랍니다. 10 레벨을 만드시면 운영진에 요청을 하면 화이트리스트에 등록이 됩니다.

 

무니멀스 빅뱅 공지 (MOONIMALS v2 - BIGBANG COLLECTION)

무니멀스 빅뱅 관련하여 공지에 올라온 내용을 간략하게 공유드리겠습니다. 빅뱅 민팅 수량은 5,555개이며 가격은 40ADA입니다. 2차 마켓에서 빅뱅 관련 거래 대금의 3%의 로얄티를 Apollo holder에서 제공할 것이며, 빙뱅 민팅이 끝나면 2500ADA를 빅뱅 홀더에게 나눠줄 예정입니다.

 

이상으로 무니멀스 화이트리스트 만들기에 대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