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타버스 어스2

제2의 비트코인 메타버스 어스2 (earth2) 가상부동산

최근 네이버 자회사에서 만든 제페토 가입자 수가 2억 명을 넘으며 아주 핫합니다. 어린 학생들이 제페토라는 가상의 공간에서 만나고 그 공간에서 여러 가지 일을 할 수 있다니 아주 신기합니다. 예전에 미니홈피와 비슷한 것 같습니다. 제페토 외에도 해외에서 많은 메타버스 공간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 새로운 투자처로 유행인 어스 2 (earth2)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어스 2 (earth2)를 가상 부동산이라고 생각하고 있는데 가상 부동산보다는 메타버스라는 새로운 공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어스 2 (earth2)는 무엇인가?

지구를 어스 (earth)라고 하는데요.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를 어스 1이라고 생각하고 메타버스의 공간을 어스 2 (earth2)라고 똑같은 공간을 가상에 공간에 만들었습니다. 현재는 어스 2 (earth2) phase 1이 작년 11월에 출시하여 가상의 공간의 부동산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 부동산은 현실 세계처럼 수요와 공급에 의해 가격이 결정됩니다. 그래서 좋은 땅은 처음 판매된 가격보다 많이 올랐습니다. 어스 2 (earth2)는 구글 맵을 기반으로 하고 있고 클로즈업을 하면 타일이라는 단위로 부동산이 쪼개져 있습니다. 우리는 타일 한 개씩 구매가 가능합니다. 어스 2 (earth2)는 이제 막 시작한 메타버스로 비트코인처럼 몇천 프로의 수익을 올리는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에 가시면 어스 2 (earth2)에서 부동산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을 구매할 때 추천인 코드에 8XTAWXICJC를 넣으시면 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https://earth2.io/

 

부동산으로 무엇을 할수 있을까?

우리가 산 땅에서 기름, 금 그리고 다이아몬드처럼 광물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좋은 땅을 사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는 광물을 캐고 그것으로 돈을 벌 수 있으며 그 돈을 가지고 어스 2 (earth2) 안에서 다시 투자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 돈으로 받을 수도 있습니다. Phase 1에서는 현재 부동산 거래밖에 안되지만, 다음 Phase부터는 새로운 많은 기능이 추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어스2 투자 전략

대한민국 국민이라고 우리나라에 투자할 필요는 없습니다. 우리나라는 이미 가격이 많이 올라서 비싼편에 속합니다. 세계에는 아직도 저렴한 나라들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  아래는 독도고 타일마다 사람들이 구매를 했고 국적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왜놈들이 몇 있네요.. 그래도 뜻깊은 유저들이 땅으로 독도는 우리 땅이라고 표시를 했네요. 멋집니다.  우리나라 시세는 현재 14.6달러 정도 합니다. 아래 그림에서 네모 한 칸을 살려면 14달러를 줘야 하는 것입니다. 엄청 비싸네요.. 그렇기 때문에 해외의 저렴한 땅을 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어스2-독도
어스2-독도

어스 2 (earth2)는 이제 초창기이기 때문에 아직 저렴한 땅도 많이 있습니다. 0.1달러부터 시작하니 0.1달러짜리 땅을 구입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0.1달러짜리 땅을 쉽게 살 수 있게 도와주는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 사이트는 어스 2 (earth2)의 나라별 시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earth2stats.xyz/

아래 보시면 시세 변동 및 타일 가격등이 나와있습니다. New price가 신규로 사이트로부터 살 수 있는 가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Abu Dhabi를 보시면 사이트에서 살 수 있는 가격은 5.227 달러이며 유저 간 거래 가격은 0.866달러 정도 됩니다. 나라가 오픈될 때 가격 0.1달러입니다. 지금은 시세가 많이 올랐습니다. 우리는 현재 New price가 0.1달러라고 표시된 나라에서 부동산을 구입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가능하면 Cls (클래스)가 1인 곳을 구매하면 좋겠습니다. 클래스 개념은 다시 설명드리겠습니다.

어스2-나라별-시세
어스2-나라별-시세

어스 2 (earth2)에서 클래스란?

클래스란  어스 2 (earth2)에서 토지 등급입니다. 국가별로 클래스 1, 2, 3 타일 갯수는 한정되어 있습니다. 클래스 1는 0~100,000번째로 팔린 타일이며 클래스 2는 100,001~300,000째로 팔린 타일 그리고 클래스 3는 300,001~500,000번째로 판매된 타일입니다. 클래스별로 수익이 다르기 때문에 가능한 1클래스를 보유하는게 좋습니다. 현재 보상에 대한 정확한 내용은 없지만 추가로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무조건 클래스 1이 좋은건 아닙니다. 클래스 1이지만 위치가 안 좋으면 수익이 전혀 없을수도 있습니다.

어스2-클래스
어스2-클래스

 

이상으로 어스2 (earth2)에 대한 포스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투자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으니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메타버스 어스2 (earth2)에 투자를 결정하셨다면 추천인 코드에 8 XTAWXICJC를 넣어서 5% 할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미래에 투자하는 메타버스 어스2 (Earth2) 기획된 메가시티에 투자해라!

비트코인 초기에 투자하고 지금까지 가지고 계신 분들은 엄청난 부자가 되었습니다. 제2의 비트코인이 될 수 있는 어스 2 (Earth2)가 요즘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많은 한국 사람과 세

rothschild.stark-unlimitedhq.com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