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타버스 어스2

미래에 투자하는 메타버스 어스2 (Earth2) 기획된 메가시티에 투자해라!

비트코인 초기에 투자하고 지금까지 가지고 계신 분들은 엄청난 부자가 되었습니다. 제2의 비트코인이 될 수 있는 어스 2 (Earth2)가 요즘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많은 한국 사람과 세계인들이 먼 미래를 보고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어스 2 (Earth2)는 어떤 플랫폼이고 왜 메가시티에 투자를 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어스 2 (Earth2)는 어떤 플랫폼

어스2 (Earth2)는 가상의 지구를 이야기합니다. 미래에는 메타버스라는 공간에서 즐기고 일도 할 수 있습니다. 그 안에서 경제 활동을 하고 돈도 벌 수 있습니다. 어스 2 (Earth2)는 그런 공간을 제공하며 유저는 하나하나는 게임을 즐기는 사람이 아니고 개발자가 됩니다. 왜냐하면 모든 유저들에 의해서 어스 2 (Earth2)가 가는 방향이 정해지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현재 어스 2 (Earth2)의 개발자들은 유저들이 개발자라고 합니다. 우리는 어스 2 (Earth2)라는 공간에 들어와서 게임도 하고 공부도 하고 일도 하고 친구도 만날 수 있습니다. 어스 2 (Earth2)라는 공간에서 많은 회사들과 개인들이 같이 참여하여 새로운 세계를 창조하게 됩니다. 어스 2 (Earth2)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네이버의 제페토, 로블록스 보다 훨씬 큰 공간이며 우리가 상상하는 그 이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먼 미래를 위해 사람들은 지금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어스 2 (Earth2) 기획된 메가시티에 투자를 해라

우리나라의 강남은 실제에서는 위치도 좋고 토지 가격도 제일 비싸게 거래가 됩니다. 어스 2 (Earth2)에서 강남과 같은 도시가 빠르게 성장될 가능성은 높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가능성이며 실제 개발은 유저들에 의해 정해지기 때문에 기획된 메가시티에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강남이 현재 많은 사람들이 투자하여 투자할 수 있는 땅이 얼마 남아있지 않습니다. 분명 많은 유저들이 샀지만, 그들의 목표는 하나가 아닙니다. 어떤 사람은 향후 토지 가치가 올라가면 파는 사람도 있고 어떤 사람은 그 토지를 이용해서 다른 무엇인가를 해보려고 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그런 식으로 하면 개발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여러 사람이 하나로 뭉처서 기획된 도시는 빠르게 성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큰 도시로 성장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고 미래에 큰돈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어스 2 (Earth2)에서 신규 타일 (땅)을 구매하실 때 제 코드를 넣으시면 같이 5% 환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꼭 코드 넣으셔서 환급받으세요.

코드 번호 : 8XTAWXICJC

 

어스 2 (Earth2)에는 어떤 기획된 메가시티가 있을까?

한국 유저들의 한국의 메가시티를 건설하기 위해 기획 도시를 만들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이 단군 시티입니다. 

어스2-단군시티

단군시티 경우 현재 많은 유저들이 투자가 진행되어 지금 투자를 하게 되면 외곽 쪽으로 투자를 하게 됩니다. 그래도 이상한 땅보다는 훨씬 가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단군시티 위치 링크 남겨 놓으테니 클릭하여 들어가 보시기 바랍니다.

https://app.earth2.io/#thegrid/1b508b2f-9725-4ccb-894e-2f24a140a5a7

 

두 번째로 추천드리는 곳은 가이아 시티입니다. 한국 유저들이 신규로 개발하는 곳입니다. 프로젝트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좋은 땅들이 많이 남아있습니다. 지금 가이아 메가시티에 투자하지면 좋은 위치에 땅을 선점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는 가이아 시티입니다.

https://app.earth2.io/#thegrid/8ed413b5-1363-4aaf-b3bf-ae1863cb0fa5

어스2-가이아시티 (출처 : https://blog.naver.com/ar2_lover/222298874424)

 

이상으로 어스 2 (Earth2) 메가시티에 대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투자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으니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신규 타일 구매 시 코드번호 넣는 것 잊으시면 안 됩니다. 5% 할인을 놓칠 수 있습니다. 코드번호 : 8XTAWXICJC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