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타버스 어스2

메타버스 어스2 맵 크게 보는 방법 (ft. 시점 변경)

요즘 메타버스 플랫폼인 어스 2에 투자를 하는 분들이 점점 늘고 있는데요. 어스 2의 간단한 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지도를 넓게 크게 보는 방법입니다. 어스 2를 하다 보면 맵을 크게 해서 보면 타일이 없어져서 어느 쪽에 사람들이 구매했는지 보기가 어려운데요, 확대를 했을 때 타일을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어스 2 맵 크게 보는 방법

아래 그림은 기본으로 타일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즈입니다. 저 사이즈로 맵을 보면서 지역을 확인하게 되면 매우 답답합니다. 아래 빨간색으로 표시한 부분에 마우스를 올린 다음에 Ctrl + 마우스 휠로 맵 확대 및 축소가 가능합니다.

어스2-맵-타일
어스2-맵-타일

 

아래 보시면 지도가 엄청 확대가 되었습니다. 땅 구매한 곳과 빈 타일이 보기 쉽습니다.

어스2-맵-확대
어스2-맵-확대

 

어스 2 맵 시점 변경하는 방법

맵에서 아무 곳이나 클릭하시고 Shift + 방향키 키보드로 시점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 보시면 시점이 변경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시점을 다양하게 볼 수 있기 때문에 좀 더 입체감 있게 볼 수 있습니다.

어스2-맵-시점변경
어스2-맵-시점변경

 

이상으로 어스2맵 크게 보는 방법 및 시점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만약에 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레퍼럴 코드가 없으시다면 제 레퍼럴 코드를 넣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레퍼럴 코드 : 8XTAWXICJC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