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주식/이 주식 어때?

대니머 사이언티픽 DNMR 주가 폭락 (장기 투자) 미래 전략

대니머 사이언티픽 DNMR에 장기투자를 하고 있는 로스차일드입니다. 최근 주가 폭락으로 많은 분들이 실망을 하고 계실 거라 생각이 됩니다. 그래서 되돌아 볼 겸 대니머 사이언티픽 DNMR 주가에 대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대니머 사이언티픽 DNMR의 최근 주가

최근 대니머 사이언티픽 DNMR의 주가가 여러 가지 이슈 (전환사채 발행, 금리 인상, 러시아 사태)로 인해서 3.3달러까지 급락했다가 현재 5.7달러 정도로 살짝 반등했습니다. 대니머 사이언티픽 DNMR 투자자로서 마음은 안 좋지만 계속 장기로 투자를 해보려고 합니다.

대니머 사이언티픽-주가

현재 저의 투자 수익율 -587%입니다. 미래 발전 가능성도 크지만 리스크 또한 큰 기업이기 때문에 소액으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계속 조금씩 매수 예정입니다.

대니머 사이언티픽-투자수익률
대니머 사이언티픽-투자수익률

 

대니머 사이언티픽 DNMR는 어떤 회사?

대니머 사이언티픽 DNMR는 플라스틱 재생 관련 회사로 자연에서 쉽게 분해되는 친환경적인 플라스틱을 만드는 기업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전에 포스팅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Danimer Scientific (대니머 사이언티픽, DNMR) 자세히 공부 하기 (클릭)

 

대니머 사이언티픽 DNMR 21년 4분기 실적 발표

대니머 사이언티픽 DNMR의 CEO 스티븐 E. 크로스크레이는 "4분기 동한 우리는 세계 플라스틱 폐기물 위기 해결에 기여하는 생분해성 포장 및 기타 제품에 대한 선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여정을 더 진행하고, 고객 배달을 지속적으로 늘려 4분기 및 21년 전체 매출을 기록적으로 달성했다"라는 총평을 남겼습니다. 

- 켄터기 1단계 시설의 PHA 생산 규모 확대에 따른 제품 수입의 증가로 전년 대비 24% 증가한 5,870만 달러 매출 기록

- 21년 대니머 사이언티픽 DNMR의 PHA 기반 수지의 판매에서 수익이 36%를 창출, 20년 대비 큰 폭으로 성장.

- 21년 총 이익은 190만 달로로 전년도 1,150만 달러에 비해 큰 폭으로 감소.

  (사유 : 켄터키 공장에서 생산량이 증가함에 따라 공정비용 흡수율이 높아져 총 마진율 감소)

 

대니머 사이언티픽 DNMR의 미래 전략

1. Capa 확보 : 내부 케파를 늘려 스케일 확보, 타사 제조 및 라이센스 계약 평가 (케미라 & 현대오일뱅크오 협업)

2. 고객 요구 사항 대응 : 혁신을 주도하는 광범위한 고객 요구사항을 해결, 공식화 및 응용 프로그램과 관련된 핵심 역량을 활용하여 대응. (대니머 사이언티픽 DNMR의 독점 기술과 경험 많은 연구원 및 과학자 팀을 통해 고객과 함께 연구)

3. 고객 확대 : 미래 수요를 확보하기 위해 글로벌 기업과 개발 및 공급 계약 및 고객과 파트너십을 맺고 제품 볼륨을 확대 예정

4. 효율적인 비용관리 : 카놀라는 고정 가격으로 협의 되고 있고, 대니머 사이언티픽 DNMR는 저렴한 대체 원료를 계속 개발하고 있음.

5. 수익률 향상 : 생산 능력 활용도를 높이고 Novomer 인후 후 Rinnovo 생산량을 늘려 마진을 향상하기 위해 유리한 단위 경제성을 달성. 대니머 사이언티픽 DNMR는 유틸리티 비용과 화학 물질 사용을 줄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

6. 팀 역량 강화 : 규모와 복잡성이 커짐에 따라 지식과 능력을 높이는 것이 필수적임. 제조, 비즈니스, 개발, 정보기술 및 기타 글로벌 성장을 지원하는 모든 영역의 전반적인 수준을 높이는 것.

 

대니머 사이언티픽 DNMR 현대 오일 뱅크 협업

양측 모두 아시아의 수요를 충족할 수 있는 강력한 기회를 획득,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아시아 생산 시설을 구축하는 것을 포함 하여 모든 형태의 잠재적 투자 협력 및 공동 프로젝트가 고려될 예정입니다.

 

대니머 사이언티픽 DNMR 투자 이유

바이오 플라스틱이라는 시대의 패러다임 (친환경)의 변화에 맞는 기업입니다. 미래로 갈수록 플라스틱 문제는 더욱 커질 것이며 충분이 발전 가능성이 있으며 이 부분 세계 선두 기업입니다. 스타벅스, 펩시, 월마트, 던킨 도너츠 등 세계적인 기업이 바이오 플라스틱을 사용하고 있고 수요는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래에 없어서는 안 될 기업이며 생활 필수 산업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관련 글]

22년 2월 미국 주식 배당 인증 (애플, 애브비, 제너럴 다이내믹스, 리얼티 인컴, QYLD, SRET, AT&T, 버라이즌)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