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 버는 정보

국세 세금 미지급 환급 신청 방법 (1400억원 이상 잠들고 있어, ft. 삼쩜삼)

우리가 알게 모르게 미지급 환급금은 아주 많다고 합니다. 국세 세금을 미지급하여 무려 1400억 이상이 잠들고 있다고 합니다. 미지급 환급금 확인 및 신청하는 방법이 어렵지 않으니 확인하여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삼쩜삼으로 환급을 많이 받는 이유

현재 약 2,000,000명이 환급 조회를 했다고 합니다. 그중에서 50% 프로는 환급 대상이며 평균적으로 132,000원 정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대로 환급을 받은 사람은 4,000,000원까지 받았다고 합니다. 저도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 너무 궁금합니다.

 

 

국세 세금 미지급 환급 확인 (삼쩜삼)

삼쩜삼이라는 사이트에서  쉽게 나의 모든 환급금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먼저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아래 링크 남겨 놓을테니 환급금 확인할실 분들은 들어가서 확인해보세요

삼쩜삼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첫 화면이 나옵니다. 환급액 조회를 위해 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삼쩜삼-홈페이지
삼쩜삼-홈페이지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카카오 계정으로 간편 가입하기가 나옵니다. 전체 동의하기를 누르고 삼쩜삼 가입을 합니다.

삼쩝삼-간편가입
삼쩜삼-간편가입

카카오톡 간편 인증을 하시면 환급금 조회가 됩니다. 이름, 휴대폰 번호 그리고 주민등록번호를 넣어줍니다.

카카오톡-인증하기
카카오톡-인증하기

잠깐 기다리면 본인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국세 세금 미지급 환급금이 조회가 됩니다. 제가 받을수 있는 예상 환급내역은 492,371원입니다. 이렇게 큰 돈이 잠자고 있었다니.. 대박입니다. 환급 신청 수수료 91,000원을 내면 환급금을 받을수 있습니다. 금액은 정확하지 않기 때문에 나중에 환급 금액이 조금 달라질 수 있습니다.

세금-예상-환급내역
세금-예상-환급내역

환급 금액은 언제 입금?

환급액은 국세와 지방세로 나누어 환급이 되는데 관할 세무서에서 처리하기 때문에 환급 시간은 2주에서 길게는 3개월 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삼쩜삼 환급 신청 수수료

환급 신청 수수료는 예상 환급 세액의 10~20% 정도 책정이 된다고 합니다. 소득 종류와 구성에 따라 개인 마다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환급 기타 사항

삼쩜삼으로 신청 시 환급 수수료는 내야 하기 때문에, 직접 신청을 하시면 수수료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