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화폐 (비트코인)/카르나도 에이다 (ADA)

에이다 코인 시세 전망 및 투자 이유 그리고 추천 NFT

카르다노 에이다 코인과 NFT에 장기 투자를 하고 있는 로스차일드입니다. 에이다 코인에 투자하는 이유와 시세를 전망하고 추천 NFT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에이다-투자이유-시세전망-추천NFT
에이다-투자이유-시세전망-추천NFT

목차

    카르다노 에이다 투자 이유

    에이다는 최초의 3세대 코인이다.

    에이다 코인은 3세대 블록체인 디지털 자산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1세대는 비트코인, 2세대는 이더리움, 에이다는 3세대로 1, 2세대 코인의 기능에서 추가로 헌법을 정하여 해당 틀 안에서 변화를 인정하는 수단을 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1세대는 화폐 기능, 2세대는 1세대에서 계약 기능을 추가) 에이다 코인을 갖고 있으면 스테이킹이 가능하며 5일 마다 보상으로 에이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는 스테이킹하는 법과 에이다를 보상으로 받고 있는 것을 인증했습니다.

    에이다-스테이킹

    에이다는 안전 하다

    에이다는 안전성이 높은 함수형 언어 하스켈 (Haskell) 기반의 우로보로스 (Ouroboros) 지분증명 (PoS)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높은 보안성과 확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향후 양자 컴퓨터가 개발되더라도 해킹에서 매우 안전하도록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최근 구글, IBM 등 대기업들이 양자 컴퓨터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데 양자 컴퓨터 보급도 멀지 않은 미래이며 코인도 해킹이 되는 날이 곧 다가올 수 있습니다.

    에이다는 에너지 소모가 적어 친환경 적이다.

    테슬라 CEO인 일론 머스크가 비트코인을 자동차 구매 결제 용도로 정했다가 취소를 했고, 비트코인이 에너지 소모적이며 환경 친화적이지 않은 이유로 지지를 철회했습니다.

    일론 머스크
    일론 머스크

    암호화폐에서 에너지 사용과 환경 영향에 대한 논쟁은 최근 몇 년 동안 고조되었으며, 핀볼드가 최근 자료를 발표했습니다. 지분증명 (PoS) 자산인 카르다노 에이다 코인이 작업증명 (PoW) 자산인 비트코인 보다 에너지 효율이 47,200배 높다고 합니다. 카르다노 블록체인 인사이트 통계에 따르면 카르다노 전체 네트워크 에너지 사용은 0.00277429TWh이지만, 비트코인은 131.0TWh로 우크라이나, 노르웨이 등 국가보다 많은 에너지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국가 신원 인증 시스템 구축

    에이다 코인은 아탈라 프리즘을 기반으로 에티오피아 국가 신원 인증 시스템을 구축 중에 있습니다. 국가적 프로젝트에 참여되고 있어 향후 빠르게 이용자가 늘어날 수 있습니다.

    정부 은행 프로젝트 착수

    네덜란드 정부 은행에서 에이다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만약 에이다 코인이 네덜란드에서 주 거래 화폐가 된다면 엄청난 호재가 될 것입니다.

    일본 에이다 코인 화폐로 어느 정도 인정

    일본은 에이다 코인을 화폐로 인정하고 있으며, 에이다 코인을 이용할 수 있는 ATM이 일본 전역에 설치되고 있습니다.

    안정된 기술과 확실히 진행되는 로드맵

    에이다는 좀 답답해 보일 때가 있지만 공지하고 있는 개발 일정을 충실히 이행하는 몇 안 되는 코인입니다. 에이다는 5단계의 로드맵을 설정하고 있으며, 현재는 바쇼 구간에 있고 이더리움의 미흡한 점을 보안하며 개발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에이다-로드맵
    에이다-로드맵

     

    카르다노 에이다 시세 전망

    에이다는 1달러 이하의 코인으로 리플과 함께 소액의 돈으로 투자하면 좋습니다. 저도 매월 소액으로 리플과 에이다를 모으고 있습니다. 과연 에이다 코인 시세가 얼마까지 갈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에이다는 22년 약세장임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업데이트와 1,100개 이상의 프로젝트와 앱이 개발되고 있습니다. 깃허브는 커밋과 변경 사항 측면에서 에이다가 가장 많은 개발 활동을 하는 블록체인이라고 합니다. 이는 에이다 코인이 제대로 성장하고 있으며, 장기적으로 우성장 할 것으로 예측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에이다는 이더라움 보다 가스비가 저렴해 NFT 시장이 이더리움 보다 급 성정하고 있습니다. 이는 총시총이 이더리움을 넘길 수 있다는 증거가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에이다가 이더리움의 시총과 같아지러면 15배는 더 올라야 합니다. 현재 기준으로 6.750원 정도가 됩니다.  

    코인 시총
    코인 시총

    저는 에이다 시총이 이더리움과 같아질 때, 6,750원이 될 수도 있고, 그 이상이 될수도 있을 가격에서 1차 매도를 하려고 합니다.

     

    에이다 블록체인 추천 NFT

    오늘 추천하는 NFT는 저평가되어 있는 저렴한 NFT와 신규로 나오는 NFT를 추천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시고 디스코드에 들어가서 백서 등을 확인하고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간략하게 설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1. 스페이스 퍼그

    스페이스 퍼그는 현재 홀덤 포커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현재 토큰도 배포되고 있으며, 로드맵 및 백서도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현재 8개의 생태계 NFT가 발행되어 있습니다. 민팅가 전/후 가격이 성형되어 있으며 NFT를 보유하고 있으면 퍼그칩 토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 퍼그 좀비 제외)

    아래 포스팅도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에이다 프로젝트 스페이스 퍼그 NFT 회사 설립 소식

    에이다 코인과 NFT 프로젝트에 장기투자를 하는 로스차일드입니다. 이번에 제가 투자를 하고 있는 스페이스 퍼그라는 프로젝트가 회사를 설립한다는 소식이 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목차 스

    rothschild.stark-unlimitedhq.com

    퍼그칩 사용처도 다양하기 때문에 아래 내용도 참고하세요.

     

    에이다 NFT 스페이스 퍼그 토큰 pug chip 사용처

    에이다 코인과 NFT에 장기 투자를 하고 있는 로스차일드입니다. 카르다노 에이다 NFT인 스페이스 퍼그에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NFT를 소유하고 있으면 퍼그 토큰인 pug chip을 보상을 받게 됩니다.

    rothschild.stark-unlimitedhq.com

     

    2. 디스코솔라리스

    디스코 솔라리스는 5,777개의 NFT를 발행했지만 홀더들은 1,800명이나 됩니다. 충성스러운 홀더가 많은 프로젝트입니다. 솔라리스 역시 토큰이 발행되고 있으며, 매 에포크 마다 청구가 가능합니다. 2차 NFT가 발행 예정이며, 솔라리스가 발행하고 있는 토큰 Discoin으로 민팅이 될 예정입니다.

    디스코솔라리스
    디스코솔라리스

    솔라리스 아트가 버거 형님들이 좋아할만합니다. 저도 초기에 민팅을 해서 3개 보유를 하고 있습니다.

    디스코솔라리스-NFT
    디스코솔라리스-NFT

     

    3. Ape nation

    Ape nation은 초기 운영자가 도망을 가서 10 에이다 밑으로 떨어졌다가 현재 파운더인 Showtime이 운영을 하며 78 에이다 까지 가격을 끌어올렸습니다.

     

    Ape nation
    Ape nation

    차체 토큰을 청구도 할 수 있으며, 여러 가지 프로젝트와 협업이 되어 타 토큰도 청구가 가능합니다.

    Ape nation
    Ape nation

    4. Raging Tusker Society (일명 : 코끼리)

    최근에 새로 만들어진 프로젝트입니다. 파운더가 에이다 NFT에서 가장 유명한 NFT 중의 하나인 BCRC의 모더입니다. 현재 극초기이며 디스코드 인원도 아주 적습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 참고하세요

     

    1000% 떡상 기대, 추천 NFT Raging Tusker Society (카르다노 에이다)

    카르다노 에이다와 NFT에 투자를 하고 있는 로스차일드입니다.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NFT가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Raging Tusker Society라는 카르다노 에이다 블록체인 프로젝트입니다. 디스

    rothschild.stark-unlimitedhq.com

     5. TV kills

    TV kills의 NFT디자이인을 맡은 JthreeConcepts는 미국 기반의 디자인 스튜디오이며 나이키, 닌텐도, 아디다스, 코카콜라 및 블리자드와 협력했던 이력이 있습니다. 팀은 로드맵을 충실이 수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가격은 민팅 가격 아래로 형성되어 있기 때문에 크게 리스트는 없어 보입니다.

    TVkills
    TVkills

    코인 및 NFT 투자 관련 글

    NFT (느프트)의 로열티, 나도 받아 볼까?

    에이다 기반 초기 투자 NFT 추천, 우리도 부자가 될 수 있다.

    에이다 ADA Stake Key (스테이크 키) 찾는 방법

    카르다노 에이다 NFT (대체불가능토큰) 분야 1위 눈앞 (ft. 바실 하드포크)

    카르다노 에이다 추천 pfp NFT The Jungle (정글)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