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화폐 (비트코인)/카르나도 에이다 (ADA)

에이다 기반 텍사스 홀덤 포커 NFT Space Pugs Poker Club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 강력 추천

에이다 코인과 NFT에 장기 투자를 하는 로스차일드입니다. 오늘은 카르나도 에이다 기반 추천 NFT인 Space Pugs Poker Club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텍사스 홀덤 포커를 좋아하신 다면 관심 가지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목차

    Space Pugs Poker Club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 란?

    Space Pugs Poker Club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은 Space Pugs Alpha (스페이스 퍼그 알파)의 2차 프로젝트입니다. 아래 내용도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에이다 추천 NFT 스페이스 퍼그 알파 떡상 준비 완료!

    팀은 카르다노 카드 클럽이라는 엄청난 잠재력이 있는 프로젝트를 인수하여 Space Pugs Poker Club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를 만들었습니다. 15개의 파트너 플로젝트가 참여를 했고, 7,777개의 Starting hands를 발행했습니다. 각각의 NFT는 Space Pugs Poker Club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 플랫폼의 멤버쉽 역할을 하게 합니다. 팀은 현재 텍사스 홀덤 포커를 즐길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구축이 완료되면 자유롭게 포커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현재는 플랫폼 구축 전이기 때문에 디스코드에서 포커 나우를 통해서 즐길 수 있고, 많은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Space Pugs Poker Club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 파트너

    아래 15개의 프로젝트는 포커클럽과 함께 하는 파트너 프로젝트들입니다. 스페이스 퍼그 알파팀까지 총 16개의 프로젝트입니다. Lazy Llamas는 현재 제가 투자하고 있는 프로젝트이기도 합니다.

    CARDANO CARD CLUB

    MAD DOG CAR CLUB

    SMOOTH YETI MOUNTAIN CLUB

    FROG FACTORY

    OUTER SPACE SOCIETY

    SEAL SOCIETY

    DOT DOT CREATURES

    THE BLOCK INVESTMENT GROUP

    ADA INVADAZ

    THE GENTLEMEN'S CLUB

    THOSE AMA'S

    SALTY SEAGULLS SOCIETY

    MUTANT DAO

    LAZY LLAMAS

    THIRSTY DOG CREW

     

    Space Pugs Poker Club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 홀더 혜택

    Space Pugs Poker Club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 카드를 갖고 있으면 포커 클럽 플랫폼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현재 제작 중)  그리고 매월 pug chip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 보시면 Monthly staking은 매월 받을 수 있는 chip 수량입니다. 그리고 Airdrop allocation과 Bonus chip은 1회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매월 받을 수 있는 chip의 수량은 보유한 카드에 따라 달라집니다.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홀더 혜택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홀더 혜택

    Full hand tier1과 2는 2개 또는 3개의 스타팅 카드 조합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티어 1과 2의 매월 받을 수 있는 Chip의 수량이 다르기 때문에 가능한 티어 1을 만들면 더 좋습니다. 그리고 기본 스타팅 카드는 매월 10개의 chip을 주기 때문에 3개의 스타팅 카드로 full hand를 만드는 것이 훨씬 이득입니다.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Full hand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Full hand

    그리고 홀더들에게는 로열티의 100%를 분배해줍니다. 이게 가장 큰 매력인것 같습니다. 아래 그림의 보유 카드에 따라 보유자들에게 로열티를 분배합니다.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로열티 배분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로열티 배분

    로열티 지갑은 공개되어 있어, 쌓이는 로열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 누르시면 로열티 확인이 가능합니다.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 로열티

     

     

     

    로열티 분배 개념이 생소하시다면 아래 포스팅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NFT (느프트)의 로열티, 나도 받아 볼까?

    향후, 로열티 분배를 받으면 다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포커 게임은 어떻게 진행될까?

    현재는 플랫폼 제작이 완료가 안되어 있기 때문에 디스코드에서 포커 나우를 통해서 포커 게임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매일 게임이 이루어지고 있고, 월 리그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세계의 여러 나라의 유저들이 참여하기 때문에 시간별로 3개의 리그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리그 상품도 괜찮으니, 포커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리그 우승 상품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리그 우승 상품

    포커 플랫폼 구축이 완료되면, 게임을 더욱 자유롭게 진행될 수 있을것입니다. 아래 Space Pugs Poker Club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 디스코드 주소 남겨 놓을게요. 관심있는 분들은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https://discord.gg/3uk57Ktb3Z

     

    Join the Space Pugs Poker Club Discord Server!

    Check out the Space Pugs Poker Club community on Discord - hang out with 467 other members and enjoy free voice and text chat.

    discord.com

     

    Space Pugs Poker Club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 NFT 구매 방법

    Space Pugs Poker Club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는 미팅이 완료되어 2차 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 누르시면 2차 마켓으로 이동됩니다.

    NFT 2차 마켓 (클릭)

    현재 2차 마켓에서의 가격은 45 에이다로 매우 저평가 되어 있습니다. 가격이 매우 저렴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구매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민팅 가는 100 에이다입니다. NFT 시장이 매우 좋지 않아서 반토막이 났습니다. 플랫폼이 완성이 된다면 금방 회복할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매월 chip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고 현금화도 가능합니다.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2차 마켓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2차 마켓

    NFT 구매가 처음이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르다노 에이다 코인 지갑 설치 및 NFT (엔에프티, 느프트) 구매

     

    코인 및 NFT 관련 정보

    카르다노 에이다 NFT Space Pugs Alpha passive income (패시브 인컴) 수령

    카르다노 에이다 NFT (대체불가능토큰) 분야 1위 눈앞 (ft. 바실 하드포크)

    에이다 기반 초기 투자 NFT 추천, 우리도 부자가 될 수 있다.

    제2의 BAYC NFT 무료로 받기 (Pups of anarchy)

    제2의 보스캣 로켓 클럽 (BCRC)을 꿈꾸는 스페이스 퍼그 알파 (SPA) NFT 민팅 일정 확정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