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화폐 (비트코인)

카르다노 에이다 ADA 코인베이스 프로 상장 소식에 급등 및 최근 호재 정리

카르다노 에이다 ADA 코인베이스 프로 상장 소식에 급등했습니다. 코인 베이스 프로에 상장 소식에 시장에서 카르다노 에이다 ADA는 20% 이상 급등을 보였습니다. 

 

에이다-ADA-시세

 

카르다노 에이다 ADA는 시총 3위로 무거운 코인으로 알트코인에서도 대장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아래 카르다노 에이다 ADA에 대한 포스팅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르다노 에이다 (ADA) 비트코인 이더리움을 따를 유망한 알트 코인 시세전망

 

코인베이스 프로 거래소 (홈페이지)

 

 

 

코인베이스 프로(https://pro.coinbase.com/)는 전문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암호화폐 시장입니다. 암호화폐 거래서 보안 보고서에 따르면 코인베이스 프로가 가장 안전한 거래소라고 합니다. 참고로 사이버 공격 예방 부문에서는 거래소의 29% 정도가 취약한 상태라고 합니다.  코인베이스 프로에 카르다노 에이다 ADA가 상장했다는 것은 큰 의미를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문 투자자들이 투자를 직접적으로 할 수 있기 때문에 보더 더 큰돈 그리고 더 많은 거래량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코인베이스 상장은 카르다노 에이다 ADA의 프로젝트를 인정했다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더리움의 대체자 카르다노 에이다 ADA Al 블록체인 융합기술 더 뛰어나

이더리움의 가장큰 경쟁사이며 대체자로 꼽히는 카르다노 에이다 ADA가 최근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더리움의 창업자이며 카르다노 에이다 ADA의 창업자인 찰슨 호스킨슨는 최근 블룸버그 인터뷰에서 100개 기업이 이더리움 기반의 블록체인에서 카르다노 에이다 ADA로 기술 이전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관계자들도 카르다노 에이다 ADA가 명령어를 암호화폐로 전환하는 경로를 최종 사용자의 필요조건에 따라 쉽게 처리할 수 있어 적합하다고 설명했다고 합니다. 에이다를 이용하면 기존 대비 많게 에이다 ADA 코인베이스 프로 상장 소식에 급등했습니다. 코인 베이스 프로에 상장 소식에 시장에서 카르다노 에이다 ADA는 20% 이상 급등을 보였습니다. 

 

카르다노 에이다 ADA의 행보는 인상적이며 발전 가능성 높아

단순 토큰 수준에 머물고 있는 코인들이 암호화폐 시장에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에이다는 1세대 비트코인, 2세대 리더리움을 뛰어넘는 3세대 코인으로 블록체인 선두주자에 서기 위해서 계속 진보하고 있으면 메인넷을 가진 생태계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카르다노 에이다 ADA는 시장이 예상하는 가격보다 더 빠른 속도도 우상향 하고 있습니다.

 

카르다노 에이다 ADA를 투자하는 이유

코인은 아직까지 실체가 없습니다. 이 코인이 왜 상승하는지에 대해서 말로 설명을 할수 밖에 없습니다. 반면 주식은 비전 (말)과 실적을 가지고 설명을 합니다. 주식 시장에서 말로만 설명되서 오르는 주식 중에는 나중에 큰 폭으로 하락하는 주식들이 많이 있습니다. 코인 시장도 비슷하다고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코인 시장은 주식시장보다 더 급속한 성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얘기는 더 빠르게 하락할 수 있습니다. 코인 시장은 세계의 유동성이 몰리는 시장이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오를 수 있다고 보입니다. 그래서 저는 안전하고 우량하며 장기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카르다노 에이다 ADA에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투자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으니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