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화폐 (비트코인)

비트코인에 투자 메이저 알트코인에 투자해라 (ft. 블랙락, 모건스탠리, ADA 에이다, 이더리움)

요즘 비트코인 열풍이 장난 아닙니다. 어디까지 올라갈지 너무 궁금합니다. 오늘은 비트코인 암호화폐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비트코인 시작할거면 ADA 에이다, 이더리움을 사라

비트코인 암호화폐가 시장에서 가치 있는 자산으로 인정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그 증거로 블래락, 모건스탠리 등 세계적인 투자회사들이 비트코인 상품을 내놓으려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경제 전문 매체 CNBC는 17일에 "모건 스탠리가 대형 은행 중 처음으로 자산운용 고객들에게 비트코인 펀드에 투자할 수 있도록 했다"라고 기사화하며 비트코인을 소유하는 펀드 3개를 론칭할 거라고 보도했습니다. 블랙락도 비트코인에 투자할 수 있는 파생상품 등을 론칭 계획 중이라고 합니다. 기관 투자자들은 고객의 돈을 운용하기 때문에 안전한 메이저 코인 위주로 투자를 하게 될 것으로 판단됩니다. 그렇게 때문에 비트코인, ADA 에이다, 이더리움 등 시총 상위 종목에 투자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렇게 때문에 우리는 실체가 어느 정도 있고 믿을 수 있는 메이저 코인에 투자하는 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물려도 삼성에 물려라

주식 시장에는 물려도 삼성에 물려라라는 애기가 있습니다. 이건 투자를 했다가 가격이 내려가서 돈을 못 빼는 상황을 이야기하는 건데요. 실적이 있는 우량기업에 물리면 회복할 수 있는 기회가 오고 가격이 내려가도 많이 안 내려가기 때문입니다. 코인에서도 이상한 잡 코인에 물리면 엄청난 손실이 생길 수 있으며 상폐되는 코인도 많기 때문입니다. 아래 사진은 업비트에 공지한 내용입니다. 3월 17일에 공지를 했고 유의 종목 8개에 대해서 공지를 했습니다. 실체가 없거나 가짜 공시 등 여러 가지 문제가 있다고 보는 종목들을 지정하는 건데, 가격이 엄청 떨어지겠죠. 코인에서 합리적인 답변이 없다면 바로 상폐도 될 수 있습니다.

업비트-공지사항-유의종목-지정

 

비트코인을 시작하는 분들에게

만약 비트고인을 이제 시작하시려고 하신다면, 적은 금액으로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비트코인이 지금 자산 가치로 인정을 받기 시작했지만, 유동성이 엄청 큰 자산으로 가격 등락폭이 매우 큽니다. 큰돈을 투자하게 되어 가격 하락을 맞으면 정신정으로 충격이 크게 됩니다. 그래서 적은 금액으로 분할 매수를 추천드립니다. 매수는 가능한 우량 종목 위주로 하시기 바랍니다. 우량주들은 리스크가 적으면서도 업사이드로 갈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거래는 대형 거래소를 이용하기 바랍니다. 해킹 등에 취약한 거래소를 이용하시면 피해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비트코인이 블록체인 어쩌고 하면서 안전하다고 하는데 모르는 일입니다. 투자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으니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카르다노 에이다 (ADA) 비트코인 이더리움을 따를 유망한 알트 코인 시세전망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