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 버는 정보

개인 회생 신용회복위원회가 도움을 드립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많은 분들은 금전적으로 코통을 받고 계십니다. 만약 개인 채무 변제, 개인 회생 등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은 신용회복위원회에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신용회복위원회란?

신용회복위원회-주요업무
신용회복위원회-주요업무

과중한 채무와 신용 문제로 고통받는 채무자의 신용회복과 경제적 재기를 지원하는 기구입니다. 일대일 심층 신용 상담을 통해 정상적으로 채무를 상환할 수 없는 분들에게 이자율 인하, 채무 감면, 상환기간 연장을 통해 신용회복을 도와 드리고, 법원과 업무 연계로 개인회생, 파산 신청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채무조정 이후 성실하게 채무를 상환 중인 분들에게 저리로 긴급 생계 자금을 지원하며 올바른 신용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신용/금융 교육을 실시하여 서민 금융 생활 안정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신용회복위원회 상담 받기 (클릭)

 

 

 

 

 

신용회복위원회의 주요 업무 

1. 개인 채무 조정

과중한 채무로 어려운 분들을 대상으로 상환기간 연장, 분할 상환, 이자율 조정 그리고 채무감면 등의 방법으로 경제적 재기를 지원.

2. 개인 회생/파산 신청 지원

법원 구제제도 신청이 불가피한 분들에게 개인 회생과 파산 신청을 무료로 지원

3. 소액 금융

신용회복위원회 개인 채무 조정 혹은 개인 회생을 통해 성실히 채무를 상환하고 있거나 상환을 완료한 분들을 대상으로 생활안정자금, 운영자금 등을 긴급 지원.

4. 신용교육

초중고등학생 및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신용에 관한 이해력을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신용교육활동을 실시

5. 신용복지 컨설팅

채무조정 이용자가 보다 빨리 신용생활의 안정을 찾고 건강한 금융소비자가 될 수 있도록 지원

 

신용회복위원회 상담 방법

1. 전화 상담 : 1600-5500

신용회복위원회 고객만족부를 통해 채무문제 및 지원제도에 대해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평일 09시 ~ 18시

2. 인터넷 상담

신용회복위원회 사이버상담부 홈페이지틑 통해 인터넷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24시간

인터넷 상담 바로 가기 (클릭)

 

 

 

3. 방문 상담

신용회복위원회 전국 지부 또는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 내 신용회복 상담창구에서 1:1 맞춤 상담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상담 시간 - 평일 09시 ~ 17시

소요 시간 - 약 30분

필요 서류 - 신분증

상담 비용 - 무료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