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화폐 (비트코인)

MLV (엠블) 비트코인 전망 및 공시

최근 비트코인 시장에서 MLV (엠블)이 아주 핫하면서 급등하고 있습니다. MLV (엠블)는 회사 지인이 10원 정도에서 추천이 있었는데, 시드가 없어서 매수를 못했습니다. 지금 30원 이상이니깐 300%는 되겠네요. 좀 아쉽지만 어쩔 수 없습니다. 최근 급등 알트코인 MLV (엠블)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LV (엠블)

MLV (엠블)는 국내 코인으로 2018년 3월에 설립되어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대표이사가 한국인 입니다. 총 발행한도는 30,000,000,000개이며, 오늘 기준 (12년 3월 17일) 시가 총액이 3433억 원 정도 됩니다. 엠블은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모든 자동차 서비스 영역을 하나로 연결합니다. 차량의 오너, 운전사, 정비사, 중고차 딜러 등 양질의 데이터 생산자와 서비스 제공자가 공정한 리워드를 받으며, 모든 참여자와 함께 투명하게 거래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의 코인입니다.

 

MLV (엠블) 최근 공시 및 행보

엠블-리포트
엠블-리포트

최근 공시는 21년 3월 16일 인도네시아 기업 퀵스에 엠블 프로토콜 기반 모빌리티 서비스 플랫폼을 수출했다고 합니다. 오늘 이소식에 큰 상승을 한 것으로 예상됩니다. 2월 엠블 리포트를 보게 되면 캄보디아 정부가 엠블 TADA에 투자를 승인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TADA 싱가포르와 베트남이 기능이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많은 알트코인들이 거창한 로드맵만 세우고 실직적인 실행은 많이 안 이루어지거나 지연이 많이 되는데 엠블은 지속적인 활동을 꾸준히 하는 것 같습니다. 이런 점이 최근 엠블의 가격을 상승을 견인하는 것 같습니다.

 

 

MLV (엠블) 전망

주요 서비스인 TADA를 통해 카헤일링을 하며, 싱가포르와 베트남 그리고 캄보디아의 실 사용자가 지속적으로 늘어나며 동남아에서 많은 성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신한은행 등 투자를 유치하며 열심히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업비트 상장 후 1~2원대에서 현재 30원까지 올라왔습니다. 한때 40원까지 올라갔다가 수익실현 등에 의해 조금 조정이 있습니다. 엠블은 꾸준한 업데이트와 투자 유치를 받으며 지속적으로 성장을 해왔고, 앞으로 우상향 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실체가 없는 알트코인이 많은데 엠블은 실제 사용 및 투자를 받고 있어서 안정성도 좋은 것 같습니다. 조정장이 올 때마다 분할 매수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투자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으니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2021.03.15 - [암호화화폐 (비트코인)] - 알트코인 파워 렛저 (Power ledger) 암호 화폐 전망

2021.03.10 - [암호화화폐 (비트코인)] - 카르다노 에이다 (ADA) 비트코인 이더리움을 따를 유망한 알트 코인 시세전망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