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화폐 (비트코인)/카르나도 에이다 (ADA)

1000% 떡상 기대, 추천 NFT Raging Tusker Society (카르다노 에이다)

카르다노 에이다와 NFT에 투자를 하고 있는 로스차일드입니다.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NFT가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Raging Tusker Society라는 카르다노 에이다 블록체인 프로젝트입니다. 디스코드가 만들어진지 얼마 되지 않았고 현재 커뮤니티 인원도 많지는 않습니다. 현재 비공개이며, 가끔 트위터에 초대 링크를 공유해주고 있습니다.

Raging Tusker Society
Raging Tusker Society

목차

    Raging Tusker Society 팀

    2명의 창립자가 현재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Clutchness와 Sam이 현재 운영을 하고 있으며, Clutchness의 경우 현재 BCRC (Boss Cat Roket Club, 보스캣로캣클럽)에서 모드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Sam은 Ape Society (원숭이 사회) 홀더입니다.  보스캣로켓클럽과 원숭이 사회 둘 다 카드다노 플로젝트에서는 대장으로 손꼽히는 프로젝트입니다. 2명의 파운더는 성공적인 2개의 플로젝트의 일원으로서, 성공의 요인을 잘 알고 있으거라고 생각되고, Raging Tusker Society도 꼭 성공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Raging Tusker Society-창립자Raging Tusker Society-창립자
    Raging Tusker Society-창립자

     

    화이트 리스트 및 OG 받는 방법

    화이트리스트와 OG 롤은 디스코드 및 트윗터 활동에 따라서 운영자들에 핸드픽 될 수 있습니다. 즉, 열심히 활동하면 받게 되는 겁니다. 다른 프로젝트는 초대 및 디스코드 레벨에 따라서 주어지는 곳이 많은데, 진성 홀더들만 받아서 운영하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이 부분은 아주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디스코드에서 럼블 게임 등을 하는데, 참여하여 우승을 하시면 화이트 리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Raging Tusker Society-화이트 리스트
    Raging Tusker Society-화이트 리스트

    트위터에서 Raging Tusker Society 관련글을 열심히 올려서, twitter-xp-proof에 올려주시면 경험치에도 반영이 되고 화이트리스나 OG롤 받는데 도움이 됩니다. 저도 열심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Raging Tusker Society-트위터-증빙
    Raging Tusker Society-트위터-증빙

    그리고 화이트 리스트 등급 및 OG 롤에 따라서 민트 가능한 수량입니다. 처음 화이트 리스트에 당첨이 되면 T1을 받게 되고 또 받으면 T2로 등급이 올라갑니다. 저도 아직은 화이트 리스트가 아닙니다. 열심히 활동해서 OG까지 가보려고 합니다.

    Raging Tusker Society-화이트리스트-민트수량
    Raging Tusker Society-화이트리스트-민트수량

    Raging Tusker Society Sneak-peeks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이 바로 그림의 퀄리티입니다. 프사 (pfp)로 사용해도 좋은 것 같은 그림입니다. 왼쪽에 파란색 코끼리의 빛나는 눈이 너무 멋집니다. 오른쪽 동양틱한 코끼리도 너무 맘에 듭니다.

    Raging Tusker Society-Seak-peeksRaging Tusker Society-Seak-peeks
    Raging Tusker Society-Seak-peeks

    망토를 누르고 뒤에는 방패를 매고 있습니다. 오른쪽은 사무라이 같습니다. 아직까지는 한국적인 그림은 없는것 같습니다. 아쉽지만, 운영자에게 한국적인 것도 만들어 달라고 요청을 해도록 하겠습니다.

    Raging Tusker Society-Seak-peeksRaging Tusker Society-Seak-peeks
    Raging Tusker Society-Seak-peeks

     

    Raging Tusker Society 오피셜 링크 & 로드맵

    공식 홈페이지는 곧 만들 예정이며, 트윗 계정이 있습니다. 아래 링크 남겨 놓을게요. 팔로우 하시고 트윗으로 디스코드 초대장이 열릴 때가 있는데, 그때 가입을 하시면 디스코드에 들어올 수 있습니다.

     

    Raging Tusker Society (@RagingTuskers) / 트위터

    A unique collection of 7000 Raging Tuskers on the Cardano blockchain, wrathful and bound by the oath of their tribes, Morior Invictus (Death before Defeat).

    twitter.com

    그리고 트윗 계정은 창립자 Clutchness의 트윗터입니다. 같이 팔로우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twitter.com/the__clutchness?t=ZcdiMm_H3_-d05YDPfhFsQ&s=09

     

    theclutchness (@the__clutchness) / 트위터

    Co-founder @RagingTuskers🐘🦣 Moderator at Boss Cat Rocket Club 😎 Moderator at Mint Monday 😎 Degen, web3🌐 The future is decentralised. #BCRC

    twitter.com

    현재 Raging Tusker Society의 로드맵 공개는 되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된다면 빠르게 다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카르다노 NFT 관련 글

    에이다 기반 초기 투자 NFT 추천, 우리도 부자가 될수 있다.

    에이다 NFT 스페이스 퍼그 토큰 pug chip 사용처

    에이다 프로젝트 스페이스 퍼그 NFT 회사 설립 소식

    카르다노 에이다 코인 지갑 설치 및 NFT (엔에프티, 느프트) 구매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