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 버는 정보

펩시 (Pepsi) NFT 무료 배포 진행 (방법 및 사이트, 트위터 공유)

돈 냄새를 찾아다니는 로스차일드입니다. 오늘은 펩시에서 NFT를 무료 배포한다는 소식을 전해드리며 받는 방법과 사이트를 공유하려 합니다. 요즘 NFT가 엄청 핫 한데요, 엄청나게 가격이 상승할 수 있으니, 받아 놓으면 좋겠죠.

펩시-NFT-무료 배포
펩시-NFT-무료 배포

펩시 (Pepsi) NFT 무료 배포 사이트

펩시 (Pepsi) NFT 무료 배포 하는 사이트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아래 링크 남겨 놓을 테니 방문하셔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https://micdrop.pepsi.com/

 

The Pepsi Mic Drop

The Pepsi Mic Drop genesis NFT is a generative-style collection of 1,893 unique NFTs that pay homage to the brand's storied history in music.

micdrop.pepsi.com

 

펩시 (Pepsi) NFT 신청 방법

펩시 (Pepsi) NFT는 이더리움 기반의 블록체인이며, 펩시 (Pepsi)가 탄생한 해를 기념하기 위해 1,893개 NFT를 무료로 배포합니다. 먼저 NFT를 보유하려면 지갑이 필요합니다. 지갑은 MetaMask라는 지갑을 사용해야 하며,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거나 모바일앱을 다운로드하셔야 합니다. 아래 사진은 저의 MetaMask입니다. 예전에 넣어 놓은 이더리움이 있네요.

Meta Mask
Meta Mask

 

MetaMask를 다운 받으셨다면, 코인 거래서에서 이더리움을 아주 조금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무료로 NTF를 배포하는 거지만 NFT를 발행하려면 약간의 거래 수수료가 발생하고 지불을 해야 합니다. 요즘 이더리움 엄청 비싼데, 하필 이더리움 기반으로 만들어서, 무료라는 느낌이 없어지네요. 일반 적으로 0.1 이더면 충분하지만 네트워크에 따라서 수수료가 다르기 때문에 더 필요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개인 지갑에 이더를 준비하셨다면 펩시의 NFT를 받을 준비는 다 하신 겁니다. 펩시는 21년 12월 10일 트위터에서 대기자 명단 링크를 공유할 예정입니다. 필요한 정보를 양식에 입력하면 NFT를 발행할 기회를 갖게 된다고 합니다. 

 

펩시 트위터 주소 공유

아래 펩시 트위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twitter.com/pepsi/status/1468946201718501376

펩시-트위터
펩시-트위터

이상으로 펩시 NFT 무료 소식에 대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