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화폐 (비트코인)/카르나도 에이다 (ADA)

카르다노 에이다 추천 pfp NFT The Jungle (정글)

카르다노 에이다 코인과 NFT에 장기 투자를 하고 있는 로스차일드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NFT가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카카오 프사 pfp로 사용해도 될 만큼 퀄리티가 좋은 프로젝트 The Jungle (정글)입니다.

목차

    NFT 란

    먼저 NFT에 대해서 조금 알고 가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Non-Fungible Token의 약자로 '대체 불가능 토큰'이라는 뜻으로 특정 자산을 블록체인상에 기록한 파일입니다. 내 자산에 대한 소유권이나 거래 내역 등을 디지털 상에 기록하여 위변조가 불가능하게 만든 것이 바로 NFT입니다. 요즘 투자 상품으로 많은 분들은 투자고 하고 있으며, 사고팔면서 시세 차익도 누릴 수 있고 토큰 및 로열티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The Jungle (정글) 프로젝트

    The Jungle (정글)은 하이 퀄리티 3D 카르다노 블록체인 NFT입니다. 패션과 스트리트 웨어 브랜드에 초첨을 맞춘 NFT입니다. Vidar (#9299) 파운더와 몇 명이 Mod가 함께 이끌고 있습니다.

    정글-파운더
    정글-파운더

    아직까지 팀 구성은 정확하게 확인은 안 되지만, 꾸준히 디스코드 가입자 수와 트위터 팔로우 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마 좋은 퀄리티 때문에 관심을 끄는것 같습니다. 디스코드와 트윗터 링크 남겨 놓을 테니 관심 있는 분들은 들어오시기 바랍니다.

    https://discord.gg/4Bvk2pYxFB

     

    Join the THE JUNGLE Discord Server!

    A brand for the Metaverse | 2,209 members

    discord.com

    https://twitter.com/THEJUNGLEcnft

     

    THE JUNGLE 🌴🌿 (@THEJUNGLEcnft) / 트위터

    A Brand for the Metaverse Built on #Cardano Discord: https://t.co/oiZi0sMYT6

    twitter.com

     

    카카오 프사 (pfp)는 정글로 정했어!

    pfp 뜻은 profile picture로 프로필 이미지라는 뜻입니다. 카톡 프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요즘에는 프사 (pfp)를 본인 사진보다는 NFT를 사용하는 분들이 점점 늘어가고 있습니다. 유명 연예인 스포츠 스타등 많은 분들이 프사 (pfp)를 NFT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로 농구스타 스테픈 커리, 래퍼 포스트말론 등 많은 유명인들이 BAYC NFT를 프사 (pfp)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BAYC-스테픈커리-pfp
    BAYC-스테픈커리-pfp

    The Jungle (정글) NFT Sneak peeks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퀄 3D를 강조하는데, 역시나 퀄은 괜찮은 것 같습니다. 패션과 브랜드에 초점을 준거라서 의상 퀄도 엄청 좋습니다.

    정글-Sneak peeks정글-Sneak peeks
    정글-Sneak peeks

    이 원숭이는 농구 웨어를 입고 있는데, 스테픈 커리가 사서 pfp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커리가 사준다면 정말 떡상하겠죠.

    정글-Sneak peeks
    정글-Sneak peeks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마블의 아이언맨과 스파이더맨 원숭이입니다. 개인적으로 마블의 엄청난 팬으로서, 아래 NFT는 제가 소유하고 싶습니다.

    정글-Sneak peeks-아이언맨정글-Sneak peeks-스파이더맨
    정글-Sneak peeks-마블

     

    The Jungle (정글) 화이트 리스트

    NFT 세계에서 화이트 리스트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화이트 리스트 롤을 받으시면 다른 사람들 보다 먼저 NFT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받게 되며, 어떤 프로젝트들은 할인도 해줍니다. The Jungle (정글) 화이트 리스트는 디스코드에서 게임 및 여러 가지 이벤트를 통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화이트 리스트 등급에 따라서 민팅할 수 있는 수량도 정해저 있습니다.

    정글-화이트리스트
    정글-화이트리스트

    The Jungle (정글) 패스 바나나

    바나나 NFT는 The Jungle (정글) 패스라고 보면 됩니다. 보유하고 있으면 민팅도 확보가 되고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많은 혜택이 주어지기 때문에 보유하고 있으면 좋습니다.

    정글-바나나
    정글-바나나

    The Jungle (정글) 바나나는 현재 민팅 중이며, 트윗 이벤트로 바나나 민팅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있습니다. 저도 기회를 얻어서 1개 민팅을 했습니다. 2차 마켓에서도 구매는 가능합니다. 구매 링크 남겨 놓을게요 참고하세요.

    https://www.jpg.store/collection/thejunglebananas

     

    THE JUNGLE - BANANAS

    THE JUNGLE - BANANAS

    www.jpg.store

     

    The Jungle (정글) 총평

    아직 디스코드가 활성화가 되지 않았지만 NFT의 퀄리티가 좋고, 커뮤티니 인원도 조금씩 성장하고 있습니다. 아직 로드맵 및 팀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부분이 아쉽긴 하지만 민팅 때까지 계속 지켜보려고 합니다.

     

    NFT 관련 정보

    에이다 NFT 스페이스 퍼그 토큰 pug chip 사용처

    1000% 떡상 기대, 추천 NFT Raging Tusker Society (카르다노 에이다)

    카르나도 에이다 토큰 노가다 드립 드롭즈 (Drip Dropz)

    에이다 기반 초기 투자 NFT 추천, 우리도 부자가 될 수 있다.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