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화폐 (비트코인)

카르다노 에이다 알론조 화이트 (Alonzo white) 일주일 연기 및 최근 소식

재테크 목적으로 코인에도 장기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우량 코인으로 분류되는 카르다노 에이다에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카르다노 에이다에 대한 소식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카르다노 에이다 (ADA) 알론조 화이트 (Alonzo white) 업데이트 연기 소식

카르다노 에이다 (ADA)는 스마트 컨트렉트 도입을 위한 알론조 화이트 (Alonzo wihte)가 이번주 월요일 론칭 예정이었으나 테스트 과정 중 발견된 버그로 인해 다음 주 월요일로 연기되었다고 합니다. 카르다노 창시자 찰스 호스킨스는 이런 내용을 전하며 주말에 버그가 수정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아쉽지만 일주일만 더 기다리면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알론조-화이트-트윗
알론조-화이트-트윗

카르다노 에이다 (ADA) 최근 소식

dydx에 카르다노 에이다 (ADA) 상장

페이스북이 투자했다고 알려진 마진 거래소 dydx에 카르다노 에이다 (ADA)가 상장했다고 합니다. 새로운 거래소에 상장하는건 호재로 볼 수 있습니다.

에이다상장-dydx
에이다상장-dydx

거래소 Coinverry & nexo 카르다노 에이다 (ADA) 상장 소식

국내 거래소에서 잡코인들이 줄 상폐를 하고 있는데, 카르다노 에이다 (ADA)는 여기저기서 상장 소식이 계속들리고 있습니다.

에이다-코인베리상장
에이다-코인베리상장
에이다-nexo상장
에이다-nexo상장

Etoro에서 카르다노 에이다 (ADA) 홀딩 순위 1위 기록

미국 거래소 Etoro에서 카르다노 에이다 (ADA) 홀딩하고 있는 사용자들이 BTC 보다 많다고 합니다. 이런 기사가 쏟아지는 이유는 카르다노 에이다 (ADA)의 인기가 상승한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향후, 가격이 상승이 예상되기 때문에 홀딩하겠죠?

 

 

뉴욕에서 카르다노 에이다 (ADA) 밋업 예정

7월 11일 일요일 뉴욕에서 카르다노 에이다 (ADA) 블록체인 그룹의 밋업이 예정입니다. 소규모 프로젝트 진행을 위한 회의 그리고 최근에 발표된 카르다노 에이다 (ADA) 파운데이션의 전략에 대해서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카르다노 에이다 (ADA)의 생태계 (7/7 업데이트)

카르다노 에이다 (ADA)의 생태계가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에이다-생태계
에이다-생태계

이상으로 카르다노 에이다 (ADA)에 대한 소식을 마치며, 에이다에 장기투자를 하고 계신다면 스테이킹을 추천드립니다.

 

[관련글]

에이다 Daedalus (다이달로스) 지갑에 스테이킹하고 이자 보상 받기 (ft. 업비트 송금)

ADA 에이다 장기 투자 Pos 보상 받기 daedaluswallet (다이달로스 지갑) 설치 방법

제도권 금융사도 코인 투자, 에이다 (ADA), 폴카닷 (DOT)과 같은 메이저 알트 코인에 투자해라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