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화폐 (비트코인)/카르나도 에이다 (ADA)

카르나도 에이다 토큰 노가다 드립 드롭즈 (Drip Dropz)

카르나도 에이다에 장기투자를 하며 드립 드롭즈 (Drip Dropz)를 이용하여 토큰 노가다를 하고 있습니다. 소액이지만 조금씩 에이다를 불릴 수 있기 때문에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드립 드롭즈 (Drip Dropz)

    드립 드롭즈 (Drip Dropz)는 카르나도 커뮤니티에 토큰 분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여러 가지 프로젝트는 드립 드롭즈 (Drip Dropz)를 이용하여 토큰을 분배합니다. 10 에이다 이상 풀에 위임된 지갑은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토큰 수령 시에는 소정이 수수료가 발생하게 되며 토큰은 에포크 마다 수령이 가능하며 3 에포크 이상 연속으로 수령 시 1.5배의 토큰을 수령받을 수 있습니다.

     

    드립 드롭즈 (Drip Dropz) 노가다

    먼저 드립 드롭즈 (Drip Dropz) 사이트에 들어갑니다. 지갑 주소를 넣고 'Check My Dropz'를 클릭합니다.

    드립 드롭즈-Drip Dropz
    드립 드롭즈-Drip Dropz

    현재 308.51 에이다를 디노 풀에 스테이킹되어 있고, 10개의 토큰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드립 드롭즈-지갑 확인
    드립 드롭즈-지갑 확인

    받고 싶은 10개의 토큰을 선택합니다.

    드립 드롭즈-토큰 선택
    드립 드롭즈-토큰 선택

    아래쪽에 보면 아래처럼 제가 선택한 토큰의 가치가 나옵니다. 현재 기준으로 3.28 에이다의 가치를 갖고 있습니다. 'Claim My Dropz'를 클릭합니다.

    드립 드롭즈-토큰 클레임
    드립 드롭즈-토큰 클레임

    클레임을 하면 아래 주소로 5 에이다를 보내라고 나옵니다. 5 에이다를 보내면 10개의 토큰과 함께 일부 에이다가 같이 반환됩니다.

    드립 드롭즈-에이다 송부
    드립 드롭즈-에이다 송부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5 에이다를 보내고 조금만 경과되면 아래처럼 토큰 수령이 완료되었다고 나옵니다.

    드립 드롭즈-토큰 클레임
    드립 드롭즈-토큰 클레임

    그리고 아래처럼 내역이 나옵니다. 1.758692 에이다가 소요되었고, 3.28 에이다 가치의 토큰을 받았습니다. 토큰의 가치는 변동이 되기 때문에 향후 오를 수도 있고 내릴 수도 있습니다. (실제론, 5 에이다 발송 수수료로 들어가기 때문에 총금액은 약 2 에이다 정도 소요됩니다. 결국 한번 할 때마다 1 에이다 정도 차액이 발생합니다.)

    드립 드롭즈-토큰 클레임
    드립 드롭즈-토큰 클레임

    토큰을 에이다로 바로 바꾸는 건 아니고, 이런 식으로 계속 모으고 토큰 가격이 좀 오르면 한 번에 교환하면 조금 더 많은 차액을 얻을 수 있습니다. 코인 가격 변동처럼 토큰도 가격 변동이 심하니 많이 올랐을 때 팔면 쏠쏠하게 에이다를 벌 수 있습니다. 몇 번의 드립 드롭즈 (Drip Dropz) 토큰 클레임으로 드립 토큰이 13,393개가 있고 현재 가치로 약 18 에이다 정도 합니다. 저는 좀 더 모아서 나중에 교환하도록 하겠습니다.

    드립토큰-교환
    드립토큰-교환

     

    에이다 코인에 투자를 하시고, 스테이킹하여 에이다 보상을 받고 계시다면 드립 드롭즈 (Drip Dropz) 노가다를 같이 하면 좀 더 에이다를 많이 모을 수 있습니다.

     

    에이다 코인 및 NFT 관련 글

    카르다노 에이다 NFT Space Pugs Alpha passive income (패시브 인컴) 수령

    카르다노 에이다 추천 NFT 레이지 라마 (Lazy Llamas) 프로젝트

    에이다 기반 텍사스 홀덤 포커 NFT Space Pugs Poker Club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 강력 추천

    제2의 BAYC NFT 무료로 받기 (Pups of anarchy)

    카르다노 에이다 (ADA) 코인 요로이 지갑으로 스테이킹하고 이자 보상받기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