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화폐 (비트코인)

카르나도 에이다 무니멀즈 NFT 로열티 수령 완료

카르나도 에이다 무니멀즈에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무니멀즈 시리즈 중에서 아폴로 홀더들에게 무니멀즈는 로열티를 분배해줍니다. 지난번에 NFT에 관한 포스팅을 적었을때 소개해드렸는데, 오늘 수령했습니다. 내역 공유드립니다. NFT 로열티에 관해서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은 분들은 아래 포스팅 참고하세요

NFT (느프트)의 로열티, 나도 받아 볼까?

 

목차

    무니멀즈 로열티 인증

    무니멀즈 로열티는 현재 매월 1일에 분배해줍니다. 4월 1일 오늘 저는 33 에이다 로열티를 무니멀즈로부터 받았습니다. 아래 사진은 제 지갑의 거래 내역입니다. 33에이다는 어제 종가 1,390원으로 계산을 하면 45,870원입니다. 큰 돈은 아니지만 기분은 좋습니다. 최초 무니멀즈 아폴로 시리즈의 가격은 150에이다였습니다. 현재는 몇배 오른 상태입니다. 무니멀즈 NFT가 지금 가격의 10배가 되었다면 제가 받았을 로열티는 45만원이 되었을겁니다. 무니멀즈 NFT가 계속 오를거라고 믿으며 장기투자를 하며 로열티를 계속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열티-입금
    로열티-입금

    아래 사진은 무니멀즈 홀더분이 올리신 트윗입니다. 이분도 로열티를 받고 트윗에 올리셨습니다. 받은 홀더들이 트윗에 로열티를 받았다고 인증을 합니다.

    무니멀즈-로열티-트위터
    무니멀즈-로열티-트위터

    아래는 저의 트윗터인데 저도 받았다고 올렸습니다. 에이다 관련 프로젝트에 대한 소식들을 올리고 있습니다. 트윗터 하신다면 좋아요 및 팔로우 부탁드리겠습니다.

    https://twitter.com/yuri4321000/status/1509847120974475268?s=20&t=jFhCEcFxRuDnk2cfEV6Z5A 

     

    ADA NFT Hunter on Twitter

    “I just received royalty from @Moonimals . Thx @ZiZiCNFT @JidoooCNFT @GangartsNFT . Anyone who has apollo NFT of Moonimals can receive royalty. They share 50% of royalty. https://t.co/7tAG9zWsqv”

    twitter.com

     

    무니멀즈 로열티 지갑 주소

    오늘 로열티 분배를 하고 4월 1일 다시 116 에이다가 쌓였습니다. 여기에 쌓인 에이다는 매월 1일에 분배하는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분배 일자는 홀더들의 투표에 의해 변경될수 있음)

    무니멀즈-로열티-지갑
    무니멀즈-로열티-지갑

    아래에 무니멀즈 로열티를 확인할수 있는 링크 남겨드릴테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무니멀즈 로열티 확인하기 (클릭)

     

    무니멀즈 로열티 쉐어 내역

    무니멀즈 3월 로열티 쉐어내역을 디스코드에 공개했습니다. 3월 총 7,990 에이다가 모였고, 10% 799 에이다를 바닥줍기 (주식에서 자사주 매입과 동일)에 사용, 50% 3,995 에이다를 분배, 40% 3,196 에이다를 개발팀에서 사용 예정입니다.

    무니멀즈-로열티-쉐어내역

    무니멀즈 디스코드 링크

    무니멀즈에 관심이 있으신분들이 계실것 같아 무니멀즈 디스코드 링크 남겨드리겠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직접 디코 들어가셔서 정보를 얻어 보시기 바랍니다.

    무니멀즈 디스코드 들어가기 (클릭)

     

    [관련 글]

    에이다 기반 초기 투자 NFT 추천, 우리도 부자가 될수 있다.

    에이다 추천 NFT 스페이스 퍼그 알파 떡상 준비 완료!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