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 버는 정보

정수기, 비데 등 렌탈 지원금 현금 20만원 받으세요~

물가 상승으로 소비자들은 소비 패턴이 변하고 있습니다. 필요할 때, 필요한 만큼만 빌려 쓰는 '렌탈'이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10년 전에는 3조 원 정도였던 렌탈 시장이 20년에 40조 원 규모로 켰습니다. 2025년에는 100조 원대까지 성장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렌탈 지원금 많이 받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렌탈 지원금-현금 20만원
렌탈 지원금-현금 20만원

목차

     

    렌탈 이란?

    렌탈은 리스와 비슷하게 정해진 기간 동안 돈을 주고 물건을 빌려서 사용하는 것을 이야기합니다. 렌탈은 입대업 또는 대여업으로 되어 있으면 규제가 약합니다. 그래서 많은 업체들이 경쟁이 매우 심합니다. 그래서 렌탈을 할 때 여러 가지 사은품을 주면서 고객을 유치합니다. 렌탈 항목도 정수기 , 비데에서 TV, 냉장고 등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렌탈 지원금 현금으로 받으세요!

    저도 집에 정수기 렌탈을 받고 있는데, 가입 당시 사은품을 몇 개 받았던 기억이 납니다. 그 당시 사은품을 몇 개 줘서 너무 감사하게 받아었습니다. 제가 필요하지 않은 사은품 주기 때문에 받기는 했지만 별로 사용을 안 하게 됩니다. 그리고 사용을 하더라도 저가의 사은품이라서 고장이 잘 납니다. 역시 현금이 최고입니다. 일반적으로 렌탈 가입은 홈쇼핑이나 마트 등의 영업 사원을 통해서 가입을 많이 하는데, 온라인을 통해서 신청을 하면 바로 현금을 주는 업체들이 많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렌탈을 하는 있는 물건 등도 매우 다양합니다. 렌탈을 하면 렌탈 비용이 구매를 하는 것보다는 조금 비쌀 수 있지만, 목돈이 들어가지 않고 제품을 관리도 받을 수 있고, 렌탈하는 동안에는 수리도 무상으로 받기 때문에 렌탈과 구매를 잘 비교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홈쇼핑 렌탈 보다는 인터넷을 통하여 확인하시고 꼭 현금으로 받으시기 바랍니다. 정수기 정도만 되더라도 현금 20~25만 원 이상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렌탈 주의사항

    온라인 렌탈시 주의 사항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온라인으로 렌탈을 하는 것을 비대면으로 하기 때문에 사기를 조심하셔야 합니다. 보통 지원금을 약속했다가 나중에 영업사원이 퇴사 등의 이유로 지급을 거부하는 경우가 있다고 하는데, 요즘에는 거의 대부분 온라인 사업자가 현금을 당일 지급을 하기 때문에 가능한 당일 지급 업체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돈 버는 정도

    에어컨 무료 사전 점검 서비스 신청하세요 (ft. 전기 요금 줄이는 방법)

    최대 연 8.95% 우체국 신한 우정 적금 소개

    숨은 돈 찾기 파인 (fine)으로 모든 금융자산 16조 찾아가세요

    경기도 여성 취업 지원금 90만 원 신청하세요

    임산부 교통비 70만원 지원 실시 (오세훈 공약)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