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화폐 (비트코인)/카르나도 에이다 (ADA)

에이다 NFT 스페이스 퍼그 토큰 pug chip 사용처

에이다 코인과 NFT에 장기 투자를 하고 있는 로스차일드입니다. 카르다노 에이다 NFT인 스페이스 퍼그에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NFT를 소유하고 있으면 퍼그 토큰인 pug chip을 보상을 받게 됩니다. 이전에 보상을 받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 아래 포스팅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페이스 퍼그 알파 & 포커 클럽 NFT 스테이킹하고 Pugchip 받자

 

스페이스 퍼그 알파 & 포커 클럽 NFT 스테이킹하고 Pugchip 받자

스페이스 퍼그 알파와 포커 클럽 NFT에 투자를 하고 있는 로스차일드입니다. 8월까지만 해도 Pug chip이 자동으로 에어 드롭되었습니다. 9월부터는 새로운 시스템이 적용되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rothschild.stark-unlimitedhq.com

오늘은 보상으로 받은 pug chip의 용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포커 플랫폼

    현대 스페이스 퍼그 프로젝트는 포커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23년 1분기에 출시 예정입니다. 포커 게임으로 pug chip이 게임 머니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개인적으로 포커 플랫폼이 완성되면 pug chip 소요가 늘어서 가치가 많이 상승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나미와 이터널 지갑이 사용될 것으로 보입니다.

    스페이스 퍼그-포커 플랫폼
    스페이스 퍼그-포커 플랫폼

    2. 래플 (복권)

    pug chip을 이용하여 래플 (복권)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 퍼그 디스코드에서 다양한 래플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저도 매번 래플을 참여하고 있는데, 이번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100 pug chip이 복권 1개를 구매하는 것이며 500 칩을 보내면 5개를 구매하게 되는 것 있습니다. 상품은 여러 가지 NFT를 줍니다.

    래플-퍼그칩
    래플-퍼그칩

    이번 래플에서는 제가 당첨이 되어 상품을 받게 되었습니다. 아래의 11개의  NFT를 모두 받았습니다. 큰 게 당첨이 되어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

    래플-퍼그칩-상품
    래플-퍼그칩-상품

    상품은 계속 바뀌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도전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아래 스페이스 퍼그 디스코드 남겨 놓을 테니 관심 있는 분들은 들어오시기 바랍니다.

    https://discord.gg/spacepugsalpha

     

    Join the Space Pugs Discord Server!

    Check out the Space Pugs community on Discord - hang out with 5,216 other members and enjoy free voice and text chat.

    discord.com

    들어오셨는데, 잘 모르시면 저에게 디엠을 주시면 잘 알려드리겠습니다.

    디스코드-아이디
    디스코드-아이디

    그리고 뮤턴트 랩에서도 래플에 참여를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이미 진행했던 래플들입니다. 퍼그칩을 이용하여 래플을 하고 싶으면 뮤턴트 랩에서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저도 여기서 몇 번 참여를 해봤는데, 아직까지는 당첨된 적은 없습니다.

    뮤턴트랩-래플
    뮤턴트랩-래플

    뮤턴트 랩 주소도 남겨놓을게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labs.mutant-nft.com/raffles

     

    3. 환전

    퍼그칩 (pug chip)은 에이다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현재는 무슬리 스왑에서 가능하며. 향후 다른 곳에서도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가격은 수요와 공급에 의해 결정됩니다. 현재는 퍼그칩이 나온 지 얼마 되지 않고 사용처도 많이 있지 않기 때문에 저렴합니다. 현재는 퍼그칩을 모아가고, 향후 가격이 많이 오르면 에이다로 교환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10000개를 에이다로 교환하면 225개 정도의 에이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무슬리스왑-퍼그칩
    무슬리스왑-퍼그칩

    무슬리 스왑 링크도 남겨 놓을게요. 관심있는 분들은 들어가서 시세 검색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muesliswap.com/markets

     

    4. 민팅

    퍼그칩을 프로젝트에서 신규로 발행되는 NFT를 민팅도 할 수 있습니다. 할로윈 이벤트로 발행된 NFT를 이미 퍼그칩으로 민팅을 했었습니다. 그때 인기가 좋아서 몇 분 만에 솔드 아웃이 되었습니다. 앞으로 이런 추가적인 이벤트성 발행이 더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퍼그칩-민팅
    퍼그칩-민팅

    이거 이외에도 지속적으로 사용처을 만들어 퍼그칩을 사용가치를 높일 거라고 합니다. 현재 퍼그 NFT와 퍼그칩이 가치를 제대로 인정받지 못하고 있지만, 향후 인정을 받아 장기적으로 보유한 분들은 큰 이득을 볼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코인 및 NFT 관련 글

    에이다 프로젝트 스페이스 퍼그 NFT 회사 설립 소식

    카르나도 에이다 토큰 노가다 드립 드롭즈 (Drip Dropz)

    에이다 기반 텍사스 홀덤 포커 NFT Space Pugs Poker Club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 강력 추천

    에이다 기반 초기 투자 NFT 추천, 우리도 부자가 될수 있다.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