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화폐 (비트코인)/카르나도 에이다 (ADA)

에이다 프로젝트 스페이스 퍼그 NFT 회사 설립 소식

에이다 코인과 NFT 프로젝트에 장기투자를 하는 로스차일드입니다. 이번에 제가 투자를 하고 있는 스페이스 퍼그라는 프로젝트가 회사를 설립한다는 소식이 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목차

    스페이스 퍼그 프로젝트란?

    스페이스 퍼그 프로젝트는 세계관을 점점 넓혀가고 있습니다. 1차 프로젝트 스페이스 퍼그 알파, 2차 프로제트인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까지 만들어진 상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전 포스팅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에이다 추천 NFT 스페이스 퍼그 알파 떡상 준비 완료!

    에이다 기반 텍사스 홀덤 포커 NFT Space Pugs Poker Club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 강력 추천

    스페이스퍼그-ECOSYSTEM
    스페이스퍼그-ECOSYSTEM

     

    스페이스 퍼그 회사 설립 소식

    22년 10월 11일에 스페이스 퍼그 CEO인 아담이 공지를 했습니다. 내용을 요약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스페이스 퍼그가 진화할 시간이 되었고 실제 회사를 설립하기 위해 법적인 일을 진행하고 있고 합법적인지 확인하 있습니다. 우리의 성공적인 미래를 위해 스페이스 퍼그와 포커 클럽을 올바르게 세팅하고 싶습니다. 경험의 풍부한 가상자산 전문 변호사의 안내에 따라 몇 가지가 변경되었습니다. 우리는 초기 단계이며 저와 저의 팀을 믿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디스코드 커뮤니티가 강세장일 때 보다 많이 조용한 것을 느낄 수 있지만 괜찮습니다. 우리는 열심히 준비할 것이며, 사람들이 다시 돌아올 때 준비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스페이스퍼그-회사설립 공지
    스페이스퍼그-회사설립 공지

    정확한 계획는 공지되지 않았지만, 실제 회사를 설립한다고 내용입니다. 새로운 뉴스가 있으면 다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몇 가지 변경된 사항은 스페이스 퍼그 위키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래 링크 남겨 놓을게요.

    스페이스 퍼그 위키

     

    스페이스 퍼그 신규 한국 홀더를 위한 이벤트

    스페이스 퍼그에 투자를 했고, 몇명의 한국분들과 대화를 나누며 재미있게 NFT에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프로젝트라서 한국분들이 많이 없어서 아쉽습니다. 그래서 신규로 홀더되시는 분들 10명 (선착순)에게는 제가 퍼그칩 100개 씩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일반적인 NFT 투자자입니다) 먼저 아래 디스코드에 가입하십시오.

    스페이스퍼그-아시아 롤
    스페이스퍼그-아시아 롤

    아시아 채널이 오픈되며 아시아 채널에서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한국분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한국어 대화할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퍼그-아시아 채널
    스페이스퍼그-아시아 채널

    아시아 방에서 Space Pugs | Yuri 를 찾으시면 됩니다. 못 찾으시면 디엠을 주셔도 됩니다. Yuri#0718 로 디엠을 주시기 바랍니다. 에이다 지갑 만드는 방법과 NFT 구매 방법은 아래 포스팅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르다노 에이다 코인 지갑 설치 및 NFT (엔에프티, 느프트) 구매

     

    코인 및 NFT 관련 글

    스페이스 퍼그 & 포커클럽 NFT 패시브 인컴 & 로열티 수령 (9월)

    스페이스 퍼그 알파 & 포커 클럽 NFT 스테이킹하고 Pugchip 받자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 NFT Full hand 만들기

    카르나도 에이다 토큰 노가다 드립 드롭즈 (Drip Dropz)

    대박 카르나도 에이다 NFT 프로젝트 Clayaveras (클레이아버라스) 추천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