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화폐 (비트코인)

에이다 추천 NFT 스페이스 퍼그 알파 떡상 준비 완료!

에이다 추천 NFT가 있습니다. 이전에도 소개를 드렸는데, 민팅 날짜도 점점 다가오고 화이트 리스트 자리고 얼마 남지 않아서 다시 급하게 소개합니다.

 

목차

    스페이스 퍼그 알파 NFT

    이 프로젝트는 NFT, 코인 관련 유튜버와 개발자 그리고 보스 캣 로켓 클럽 홀더들이 진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퍼그로 만든 프로젝트고 강아지가 매우 친숙하며 버거 형님들이 좋아하는 감성이 있습니다. 지금 진행하는 프로젝트는 스페이스 퍼그 알파의 첫번째 민트이기 때문에 제네시스의 NFT라고 보시면 됩니다. 계속 프로젝트가 진행되기 때문에 향후 재 구매할 수 있는 혜택 및 로열티 분배 등이 기대가 됩니다. 퍼그로 만들어진 유니크한 NFT가 7,777개 발행될 예정입니다.

    스페이스 퍼그 알파
    스페이스 퍼그 알파

     

    스페이스 퍼그 알파 NFT 민팅 정보 정리

    스페이스 퍼그는 현재 6,885명의 멤버가 가입되어 있고, 빠르고 성장하고 있습니다. 화리트 리스트 인원 500명 중에 벌써 467명이 채워졌습니다. 얼마 안 남았기 때문에 서두르세요.

    스페이스 퍼그 알파-민티정보
    스페이스 퍼그 알파-민티정보

    자세한 민팅 정보는 제가 이전에 발행했던 포스팅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페이스 퍼그 알파 (SPA) NFT 민팅 정보 확인하기 (클릭)

     

    스페이스 퍼그 알파 NFT 화리 되는 방법

    화리 (화이트 리스트)되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1. 디스코드 레벨 20 만들기 (선착순 50명) - 기회는 있으나 지금에서 쉽지 않음.

    2. 디스코드 초대 10명 - 친구 10명을 초대하면 되기 때문에 도전해볼만 함.

    10명은 힘들수도 있지만, 어떻게 보면 쉬울 수도 있습니다. 주변에 코인과 NFT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같이 투자하는 것을 권유해보는 건 어떨까요? 추천하기 전에 먼저 디스코드 가입을 하신 분 로드맵 및 커뮤니티 활성화 등을 잘 판단하시고 투자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 디스코드 남겨 놓을 테니 참고하세요.

    https://discord.gg/NykfPKW6Uw

     

    Join the Space Pugs Alpha Discord Server!

    Check out the Space Pugs Alpha community on Discord - hang out with 6,885 other members and enjoy free voice and text chat.

    discord.com

     

    스페이스 퍼그 알파 NFT 투자 이유

    1. 믿을 수 있는 개발자

    스페이스 퍼그 알파는 유튜버와 이미 성공을 한 보스 캣 로켓 클럽의 핵심 홀더가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유튜버는 이미 본인 및 가족 얼굴까지 다 공개되어 있기 때문에 러그 풀은 아니라고 판단됩니다. 그리고 관리하는 사람들은 보면 보스 캣의 Mod를 활동을 하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2. 풍부한 NFT 경험

    개발자들은 이미 다른 NFT로 많은 경험을 했고, 커뮤니티를 잘 활성화하고 있습니다. 많은 경험을 비축하고 있기 때문에 스페이스 퍼그 알파를 꼭 성공하게 만들 거라고 믿습니다.

    3. 마음에 드는 감성 NFT

    NFT가 이쁘고, 잘 만들어져야 성공하는 건 아닙니다. 하지만 어떤 프로젝트는 NFT가 사기 싫을 정도로 형편없는 것도 많이 있습니다. 퍼그는 마음에 들고 카카오 톡 프로필 사진으로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 글]

    카르다노 에이다 (ADA) 코인 요로이 지갑으로 스테이킹하고 이자 보상 받기

    카르다노 에이다 (ADA) NFT 확인 방법

    NFT (느프트)의 로열티, 나도 받아 볼까?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