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화폐 (비트코인)/카르나도 에이다 (ADA)

에이다 무료 코인 & NFT 받기 (ft. 스페이스 퍼그)

에이다와 NFT에 장기 투자를 하고 있는 로스차일드입니다. 오늘은 스페이스 퍼그에서 무료 에이다 코인 및 여러 가지 토큰 그리고 NFT를 무료로 주고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코인과 NFT 투자가 무서우시면 무료로 주는 것을 받아서 시작해 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됩니다.

무료코인-NFT
무료코인-NFT

목차

    스페이스 퍼그 에이다 코인, 토근 및 NFT 무료로 받기

    스페이스 퍼그는 카르다노 에이다 블록체인 NFT입니다. 현재 아주 저평가되어 있어 장기 투자를 하며 무료 토큰을 계속 모아가고 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같이 모아가면 좋을것 같습니다. 프로젝트가 궁금하시면 아래 글고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에이다 NFT 스페이스 퍼그 토큰 pug chip 사용처

    에이다 코인과 NFT에 장기 투자를 하고 있는 로스차일드입니다. 카르다노 에이다 NFT인 스페이스 퍼그에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NFT를 소유하고 있으면 퍼그 토큰인 pug chip을 보상을 받게 됩니다.

    rothschild.stark-unlimitedhq.com

    1. 채팅하기

    스페이스 퍼그 커뮤니티에서 Main-Chat에서 채팅을 하면 토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채팅을 많이 안해도 상관없습니다. 아래 명령어를 보시면 지금부터 12시간 전까지 채팅을 한 번만이라도 하면 $wolf 토큰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000개를 12시간 동안에 채팅을 했던 사람들이 270.2개씩 나눠 받았습니다. 12시간 동안 대화 한 사람이 한 명이면 한 명이 독식을 할 수도 있습니다. 채팅 시간은 운영진에서 랜덤 정하기 때문에 그냥 가끔 들어오셔서 인사 및 안부 정도만 하시면 됩니다.

    무료 토큰-받기
    무료 토큰-받기

    2. /drip 하기

    채팅방에 /drip을 하면 퍼그 토큰과 확률적으로 NFT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drip-토큰 받기
    drip-토큰 받기

    아래처럼 결과가 나옵니다. 2.1 pug chip을 받았고, NFT는 획득을 실패했습니다. 1/200 확률인데, 89명이 벌써 도전하고 실패했네요.. 111번의 시도 안에서 누군가 NFT를 받게 됩니다.

    Drip-토큰
    Drip-토큰

    일일 drip으로 받을 수 있는 보상량입니다. 디스코드 롤에 따라서 보상량이 다릅니다. 즉 스페어스 퍼그 홀더들이 보상을 가장 많이 받는 구조입니다. 홀더가 아니여도 받을 수는 있습니다. 홀더가 아니면 0.5~1 pug chip이 주어지고, 홀더이면 좀 더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참여 일자가 많아지면 보너스로 더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Drip-토큰-보상
    Drip-토큰-보상

    3. 텍사스 홀덤 포커 치기

    스페이스 퍼그에서는 매일 3개의 무료 텍사스 홀덤 포커 게임이 진행됩니다.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며 등수에 따라서 무료 NFT와 pug chip 토큰을 주고 있습니다. 참여자가 그렇게 많지 않으므로 누구나 도전하시면 무료 토큰과 NFT를 받을 수 있습니다.

    텍사스 홀덤-상품
    텍사스 홀덤-상품

    아래 스페이스 퍼그 디스코드로 들어오시면 무료로 매일 토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링크 남겨 놓을게요.

     

    Join the Space Pugs Discord Server!

    Check out the Space Pugs community on Discord - hang out with 5,138 other members and enjoy free voice and text chat.

    discord.com

     

    무료 에이다 코인 및 토큰 잔액 확인하기

    무료로 받은 에이다나 토큰 잔액은 채팅창에서 !balance를 치면 잔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받은 코인 및 토큰들입니다.

    무료 에이다-토큰-잔액
    무료 에이다-토큰-잔액

    무료 토큰 출금하기

    무료로 받은 토큰은 출금을 해야 스왑을 통해서 현금화할 수 있습니다. 토큰 출금을 하기 위해서는 /withdrawal 명령어를 사용해야 합니다.

    에이다의 경우 5 에이다 이상 되어야 출금이 가능합니다. 나중에 더 모아서 출금을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인 및 NFT 정보

    에이다 코인 시세 전망 및 투자 이유 그리고 추천 NFT

    에이다 프로젝트 스페이스 퍼그 NFT 회사 설립 소식

    NFT (느프트)의 로열티, 나도 받아 볼까?

    에이다 기반 초기 투자 NFT 추천, 우리도 부자가 될수 있다.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