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화폐 (비트코인)

암호 화폐 비트코인 관려 최신 뉴스 (업비트, 디지털 위안화, 펀드 등)

업비트 상반기 매출 1조 돌파

지난 상반기 업비트의 누적 거래 대금은 2049조 2840억 원으로 코스피와 코스닥을 합친 국내 주식시장 누적 거래대금 2293조 6000억 원에 버금가는 규모입니다. 상반기 총 1조 236억 원의 수수료 수익을 발생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일론 머스크 & 잭 도시 & 캐시 우드 7월 22일 비트코인 토론 예정

일론머스크-잭도시-캐시우드-비트코인 토론
일론머스크-잭도시-캐시우드-비트코인 토론

캐시 우드가 사회를 보고 일본 머스크와 잭 도시 토론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비트코인 생태계에 기관들이 참여하는 것을 돕기 위해 열리는 행사라고 합니다. 이번 토론이 비트코인 하락을 좀 막아줬으면 좋겠습니다.

 

JP모건 출신 암호 화폐 분석가 비트코인 연내 신고가 갱신 예측

JP모건 출신 암호 화폐 분석가는 비트코인 3만 달러를 테스트한 뒤, 약세를 보이고 있고 해당 지지원 붕괴 시 약 20%의 추가 조정이 있을 것이며 그 후 반등해서 올해 신고가를 갱신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합니다.

 

비트코인 보유가 증가세 지속

지난 7일 동안 비트 코인이 하락했음에도 비트코인을 보유하고 있는 투자자들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기존과 신규 유입자 모두 아직 비트코인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있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ETC 랩스 설립자 - 기관 투자자, 비트코인 장기적 성장 확신

비트코인이 가진 희소성은 장기적으로 가격을 끌어올릴것이라고 합니다. 비트코인의 발행량은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가격은 오를 수밖에 없다고 합니다.

 

그레이스케일 - 디파이 펀드 출시

크레이스케일이 코인데스크의 디파이 지수 기반한 디파이 펀드를 출시했습니다. 이 펀드는 시가 총액 가중 포트폴리오를 통해 디파이 프로토콜에 대한 투자를 제공하여 투자자가 개별 토큰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디파이에 투자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레이스케일, 코인데스크와 '디파이' 펀드 출시…유니스왑·컴파운드 등에 투자 노출 - 토큰포

세계 최대 암호화폐 자산운용사 그레이스케일 인베스트먼트(Grayscale Investments)가 탈중앙화 금융(Defi, 디파이)에 투자 노출할 수 있는 펀드 상품을 내놨다.그레이스케일은 2021년 7월 19일(이하 현지

www.tokenpost.kr

 

비트코인 유출량 증가, 반면 이더리움, 에이다 증가

최근 비트코인 투자 펀드 자금 유출량이 증가한 반면 이더리움 및 에이다의 코인의 자금 유입량은 증가했다고 합니다. 에이다 장기투자자로써 기분이 좋습니다.

 

중국 매체 디지털 위안화 뛰우기에 힘써

중국 매체들은 디지털 위안화가 비트코인 보다 편리하고 개방적이라는 보도를 많이 한다고 합니다.

 

비트코인 장기 보유자들 80%까지 증가 전망

장기 보유자들은 현재 유통량의 75%를 보유하고 있으면 추세에 따라 80%까지 증가할 전망이라고 합니다. 장기 보유자의 매집으로 인한 유동성 부족은 가격 상승을 다시 촉발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비트코인이 8월에 반드시 반등할 것으로 기대해서는 안된다고 경고를 합니다.

 

 

≪코인리더스≫ 비트코인 3만달러 붕괴 위험, 반등 기대 '글쎄'…˝현재 BTC 판매자 대다수 적자

 비트코인(Bitcoin, BTC)이 20일(한국시간) 심리적 지지선인 3만 달러 붕괴 위험에 놓여 있다. 황소(매수 세력)이 지난 4일 동안 31,000달러 지지선을 방어했지

www.coinreaders.com

 

이상으로 암호 화폐 관려 최신 뉴스를 정리했습니다.

투자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으니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