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화폐 (비트코인)

알트코인 파워 렛저 (Power ledger) 암호 화폐 전망

오늘은 유망한 알코인 파워 렛저 (Power ledger) 암호 화폐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워 렛저 (Power ledger)는 어떤 코인일까?

파워 렛저 (Power ledger)는 2016년 6월 3일에 최초 발행된 코인으로 POWR이 심벌입니다. 21년 3월 15일 기준으로 시가 총액이 1835.2억 원 정도 되는 알트 코인입니다. 총 발행 한도는 1,000,000,000입니다. 파워 렛저 (Power ledger)는 P2P 에너지 거래 시스템을 포함한 블록체인 기반 시장관리 및 가격 책정 등이 가능한 에너지 플랫폼을 지향하는 코인입니다. 신재생 에너지를 촉진하며, 블로체인의 투명하고 감시 가능한 메커니즘을 활용해서 광범위한 네트워크 혜택을 소비자에게 제공함으로써 전 세계 에너지 시장과 원활하게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하는 코인입니다. 아래 링크는 파워 렛저 (Power ledger) 홈페이지이며 방문하시면, 비전과 로드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powerledger.io/

 

파워 렛저 (Power ledger)의 최근 행보

인도의 재생 에너지 사업의 급속한 확장은 대중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전력 분배 기업인 Tata power DDL이 주도하며 델리에서 첫 번째 태양 어네저 거래 프로젝트 시작으로 강화되었습니다. Tata power DDL는 최대 통합 전력 회사와 델리 NCT 정부 간의 합작 투자 기업으로 파워 렛저 (Power ledger)의 블록체인 지원 기술을 사용하여 전력의 P2P 거래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최근 이 프로젝트로 인해서 파워 렛저 (Power ledger) 가격을 상승으로 견인하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파워 렛저 (Power ledger)의 미래 전망

미국의 바이든 행정부는 재생 에너지를 미국의 정책 의제로 넣었습니다. 그런 영향으로 미국 및 그외 나라의 신재생 에너지 부분의 기업들이 주가가 지속적으로 우상향하고 있습니다. 주식 조언으로 '정부 정책에 반하지 말라'라는 애기가 있습니다. 주식 투자에 있어서 정부의 핵심 정책은 주가에 많은 영향을 주기 때문에 나오는 말입니다. 지구 온난화 이슈 등으로 세계의 많은 선진국들은 신재생 및 미래 에너지 발굴에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신재생 에너지 관련 투자는 장기적으로 지속될 수 있기 때문에 파워 렛저 (Power ledger)의 가격 장기적으로 계속 우상향 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파워 렛저 (Power ledger)의 현재 가격와 추세

파워 렛저 (Power ledger)의 현재 가격은 430원 정도입니다. 차트를 보시면 지속적으로 오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때 680원까지 상승했었습니다. 금리 상승으로 인해서 신재생 관련 기업들의 주가가 많이 떨어져 파워 렛저 (Power ledger)의 가격 또한 하락한 것으로 보입니다. 금리에 따른 가격 하락 영향은 앞으로 적어질 것이며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파워-렛저-Power-ledger
파워-렛저-Power-ledger

 

이상으로 알트코인 파워 렛저 (Power ledger) 암호 화폐 전망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투자의 결정은 "자신"이 하는 거고, 투자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으니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