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화폐 (비트코인)/카르나도 에이다 (ADA)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 NFT Full hand 만들기

카르다노 에이다 블록체인 NFT인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에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추가로 NFT를 2차 마켓에서 저렴하게 구매를 하게 되어, 다시 Full hand를 만들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Full hand를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 NFT 프로젝트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은 분들은 아래 포스팅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로열티가 100% 홀더들에게 지급되니 아래 글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에이다 기반 텍사스 홀덤 포커 NFT Space Pugs Poker Club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 강력 추천

목차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 NFT Full hand 만들기

    제가 오늘 만들 full hand는 에이스 풀하우스입니다. 제가 투자하고 있는 스페이스 퍼그 알파 NFT가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 무척이나 마음에 듭니다.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 NFT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 NFT

    Full hand를 만들기 위해서는 Full hand Creation form을 작성해야 합니다. Full hand를 만들 3개의 NFT 정보를 입력합니다. NFT를 클릭하면 정보가 나오며, 확인 후 작성해주면 됩니다. 노란색 블록으로 표기한 것은 선택을 의미하며, 선택한 디자인으로 Full hand 카드가 만들어지게 됩니다. (왼쪽에 카드 정보를 Form에 입력했습니다.)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 NFT-신청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 NFT-신청

    Full hand Creation form 작성이 완료되면 디스코드 서버에서 Ticket을 열어서 작성한 양식을 올려줍니다. 그러면 관리자가 NFT 입금 지갑 주소를 알려줍니다. (Ticket은 상담을 할수 있는 새로운 창을 여는 것이라고 보면 됩니다.)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 NFT-Ticket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 NFT-Ticket

    주소를 받으면, 조합할 NFT, 250 pugchip 그리고 25에이다를 보냅니다.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 NFT-pug chip-송부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 NFT-pug chip-송부

    늦은면 하루, 빠르면 몇 시간 정도 지나면 Full hand pass라는 NFT를 보내줍니다. Full hand NFT를 받기 전에 증빙 자료 같은 거라고 보면 됩니다. (새로운 Full hand NFT는 디자이너가 작업을 좀 해야 하기 때문에 받으려면 1~2주 정도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Pass로 대신 먼저 주는 겁니다.)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 NFT-Full hand pass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 NFT-Full hand pass

    시간이 지나면 아래와 같은 Full hand 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카드는 이전에 신청했던 카드들입니다.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 NFT-Full hand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 NFT-Full hand

     

    코인 및 NFT 관련 정보

    대박 카르나도 에이다 NFT 프로젝트 Clayaveras (클레이아버라스) 추천

    카르나도 에이다 토큰 노가다 드립 드롭즈 (Drip Dropz)

    카르다노 에이다 NFT Space Pugs Alpha passive income (패시브 인컴) 수령

    NFT (느프트)의 로열티, 나도 받아 볼까?

    에이다 기반 초기 투자 NFT 추천, 우리도 부자가 될 수 있다.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