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화폐 (비트코인)

무한 돌파 삼국지 리버스 무돌 (MUDOL) 코인 클레이스왑에서 풀 예치하여 돈 벌기 (년 900~800%)

요즘 무한 돌파 삼국지 리버스로 무돌 (MUDOL) 코인을 열심히 채굴하고 있는 로스차일드입니다. 채굴한 무돌 (MUDOL) 코인을 클레이 스왑에서 클레이로 스왑도 가능하시만, 풀에 예치하여 년 900~800%의 수익을 올릴 수 있어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무돌코인-예치

 

무돌 (MUDOL) 코인이란?

무한 삼국지 리버스라는 게임에서 일일 퀘스트를 진행하면 50개의 무돌 (MUDOL) 코인을 보상을 줍니다.  그리고 무돌 코인을 클레이스왑이라는 곳에서 다른 코인으로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보통 클레이튼 코인으로 변경하고 거래소에서 현금화할 수 있습니다.  현재 무돌 코인 50개 가치는 0.91달로 로 한호로 1000원 정도 하고 있습니다. 하루 일일 퀘스트를 해주면 1000원을 벌 수 있습니다.

클레이 스왑 (Klayswap)
클레이 스왑 (Klayswap)

아래는 클레이스왑 사이트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klayswap.com/

 

 

무돌 (MUDOL) 코인 클레이 스왑에서 예치하고 900% 수익 받자.

하루에 1000원만 벌고 끝나면 아쉽죠. 무돌 (MUDOL) 코인을 바로 현금화 하지 않고 클레이 스왑에서 예치를 하면 년 약 900% 정도의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돌 (MUDOL) 코인 예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클레이스왑 홈페이지에서 '풀 예치' 탭으로 들어갑니다. 검색어 넣는 곳에 무돌을 넣으면 2개의 풀이 나옵니다. 클레이 메타+무돌이라는 곳에 예치를 하면 됩니다. 저의 경우는 이미 예치 중이기 때문에 '관리'라고 나오는데 처음에는 '예치'라고 나옵니다. '예치'를 누르시면 됩니다.

무돌 (MUDOL) 코인-풀 예치
무돌 (MUDOL) 코인-풀 예치

안전 유의 사항이 나오는데 확인을 눌러주세요

코인예치-안전 유의 사항
코인예치-안전 유의 사항

 

아래 화면에서 활용할 자산에서 무돌 (MUDOL) 코인을 선택합니다. 클레이메타 코인과 무돌 코인을 같이 예치하여 보상으로 클레이 메타 코인을 받는 구조인데, 저의 경우는 무돌 (MUDOL) 코인만 있기 때문에 무돌을 선택합니다. 

무돌 (MUDOL) 코인-예치하기
무돌 (MUDOL) 코인-예치하기

100개의 무돌 (MUDOL) 코인을 예치를 자면 자동으로 일부를 클레이메타 코인으로 스왑을 하여 예치하게 됩니다.

무돌 (MUDOL) 코인-예치 내역
무돌 (MUDOL) 코인-예치 내역

트랜잭션 요청이 나오면 '승인하기'를 클릭합니다.

트랜잭션 요청
트랜잭션 요청

마지막으로 카카오 Klip QR 연결하는 것이 나오고 카카오톡에서 코드 스캔 후 인증을 해주시면 끝납니다.

카카오 QR 인증
카카오 QR 인증

무돌 (MUDOL) 코인 예치 보상 확인

'풀 예치'를 누르시면 맨 윗에 예치 목록이 나옵니다. 예치한지 1분 정도 지난 것 같은데 0.000003 Meta 코인이 들어왔습니다.

돌 (MUDOL) 코인 예치 보상 내역
무돌 (MUDOL) 코인 예치 보상 내역

아래 그림은 1일 경과 후이며, 수령 가능한 코인 수량이 변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0.001733 Meta 코인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오늘 기준으로 1 Meta가 약 18.5달러이기 때문에 0.032달러 정도의 하루 수익을 얻었습니다. 한 달이면 0.96달러입니다. 지금 당장은 너무 적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복리로 계산이 되고 매일 하루에 게임을 해서 50 무돌 (MUDOL) 코인을 매일 예치한다고 하면 보상 금액을 훨씬 커질수 있습니다.

무돌 (MUDOL) 코인-1일 후 보상 내역
무돌 (MUDOL) 코인-1일 후 보상 내역

이상으로 무돌 (MUDOL) 코인 클레이스왑 예치에 대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글]

 

카르다노 에이다 (ADA) 코인 요로이 지갑으로 스테이킹하고 이자 보상 받기

카르다노 에이다 (ADA) 코인에 장기투자를 하고 있는 로스차일드입니다. 코인에 장기 투자를 하고 있는데, 그냥 하기보다는 수량을 늘리는 스테이킹을 하면서 이자 보상을 받으면 좋겠죠. 그래서

rothschild.stark-unlimitedhq.com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 쿠폰 공유 및 등록 방법 (무돌 코인 채굴 게임)

돈이 되는 것은 무엇이든 하는 로스차일드입니다. 요즘 무돌 코인 채굴 게임으로 핫한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 쿠폰을 공유드리고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한돌파 삼국지

rothschild.stark-unlimitedhq.com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