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화폐 (비트코인)

디카르고 DKA 알트코인 전망 및 호재 (ft. 카카오)

오늘은 카카오와 협업으로 유명한 알트코인 디카르고 DKA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예전에 펀디엑스를 소개한 적이 있는데요. 많이 오른 후 스왑 진행 후 급락하여 처분하고 디카르고 DKA로 갈아탔습니다. 그래서 공부한 내용을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디카르고 DKA 알트코인?

디카르고 DKA는 퍼블릭 블록체인 기반의 개방형 물류 네트워크 프로젝트 코인입니다. 기존에 단일 회사가 물류의 전 과정을 제공함으로써 발생하는 배송 자원의 비효율적 배분을 개선하여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물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글로벌 이커머스에 최적화된 물류 플랫폼 Deleo를 핵심 파트너로 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카카오페이 배송 파트너십을 통해 보다 경쟁력 있는 물류 생태계 구축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디카르고 DKA는 플랫폼에 참여하게 될 물류 사업자의 서비스 수행을 위한 스테이킹 수단. 이커머스 화주사의 물류 데이터 제공에 대한 리워드 및 기타 플랫폼 참여자들 간 부가 거래 수단을 포함한 디카르고 생태계의 기축통화라고 합니다. 시총은 21년 4월 2일 기준으로 3200억 정도이며 총 발행한도는 5,000,000,000개이며 국내 토종 코인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디카르고 DKA 홈페이지 링크 걸어 놓을 테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dkargo.io/main.html

 

 

카카오 이베이 코리아 인수 포기로 인한 디카르고 DKA 급락

디카르고 DKA는 꾸준히 상승을 해오다가 카카오가 이베이 코리아 인수 불참 선언으로 급락을 했습니다. 카카오가 이베이 코리아 인수로 큰 시너지 효과가 없다는 판단으로 포기를 했다고 합니다. 이런 이유로 870원에서 300원까지 떨어졌습니다.

 

디카르고 DKA 시세 전망

디카르고-시세
디카르고-시세

300원까지 떨어졌던 시세가 조금씩 회복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450원까지 회복을 했는데요, 시세 전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최근 비트코인 시장이 상승장으로 접어들었는데요. 상승장 구간에는 알트코인이 급등을 자주 합니다. 디카르고 DKA는 모빌리티 분야 & 운송 등 다양한 사업자 플랫폼에 참여시켜 물류 생태계의 혁신을 목표하고 있습니다. 최근 코로나 국면이 장기화되면서 물류 관련 산업이 급속하게 발전하고 있는 것은 디카르고 DKA의 호재라고 보입니다. 그리고 디카르고 DKA의 뒤에는 카카오 페이라는 강력한 후원자가 있습니다. 앞으로 디카르고 DKA를 통해서 카카오페이 배송의 데이터 관리와 국경 간 배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카카오페이는 앞으로 지속적으로 발전 가능성이 크므로 디카르고 DKA는 지속적으로 우상향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가격은 매우 매력적인 가격이므로 펀디엑스로 전부 익절 하고 디카르고 DKA로 갈아탔습니다. 투자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으니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