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화폐 (비트코인)/카르나도 에이다 (ADA)

대박 카르나도 에이다 NFT 프로젝트 Clayaveras (클레이아버라스) 추천

카르나도 에이다 NFT 프로젝트에 투자하고 있는 로스차일드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새롭게 시작하는 Clayaveras (클레이아버라스) NFT 프로젝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디스코드 서버가 생성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벌써 3,000명이나 가입을 했습니다.

목차

    Clayaveras (클레이아버라스) 란?

    클레이아버라스는 점토 해골이라는 뜻입니다. Calaveras는 스페인어로 해골이라는 뜻입니다.

    Clayaveras 뜻
    Clayaveras 뜻

    점토로 만든 해골 NFT입니다. 지금까지 공개된 NFT를 보면 퀄리티도 좋고 프사로 사용하기에도 매우 좋습니다. 그런 이유 때문인지 서버 오픈하자마자 천명이 넘은 인원들이 한 번에 가입을 했습니다.

    Clayaveras-NFTClayaveras-NFT
    Clayaveras-NFT

    매우 유망한 프로젝트이기 때문에 디스코드 서버에 가입하여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https://discord.gg/VNKqUhyvv8

     

    Join the Clayaveras Discord Server!

    Check out the Clayaveras community on Discord - hang out with 2,947 other members and enjoy free voice and text chat.

    discord.com

     

     

    Clayaveras (클레이아버라스) 프로젝트 개발팀 소개

    Clayaveras (클레이아버라스) 는 현재 2명의 개발자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2명 다 얼굴이 공개되어 있습니다. NFT 프로젝트에서 개발팀의 얼굴 공개는 많은 사람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으며 최근에는 매우 중요한 성공 요인 중 하나입니다.

    Christian Montana는 설립자이며 NFT 창작자입니다. 디스코드에서는 Monty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래픽 디자인 쪽에서 20년 이상 일을 했고 현재는 Emurgo Academy의 학생이며 21년 5월부터 CNFT를 수집하기 시작하여 파비아, 칠드콩 및 원숭이 사회 등에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Emurgo Academy 카르나도 에이다 블록체인 프로그래머 양성 학교입니다.

    Clayaveras-설립자
    Clayaveras-설립자

    Romina Zalazar는 커뮤니티 관리자이며 개발자입니다. 디스코드 서버에서는 Claylady로 활동 중입니다. 경제학자이며 현재 프로그래밍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CNFT 및 가상화폐 애호가이며 상당한 미모의 여성입니다.

    Clayaveras-개발자
    Clayaveras-개발자

    Clayaveras (클레이아버라스) 로드맵

    현재까지 공개된 로드맵입니다. Clayaveras OG club 키가 민팅 예정이며 향후 6666개의 Clayaveras NFT가 민팅 예정입니다. 현재까지 공개된 키의 혜택을 보면 매우 좋습니다. 키는 OG와 WL만 민팅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Clayaveras-로드맵
    Clayaveras-로드맵

    Clayaveras (클레이아버라스) 키 민팅 일정 및 혜택 정리

    키 민팅 정보

    키의 민팅 일정은 22년 9월 25일이며 정확한 시간은 추후 공개 예정입니다. 키의 민팅 가격은 40 에이다이며 수량은 600개입니다.

    키 혜택

    키 보유자는 2차 마켓에서 받은 로열티의 100%를 한 달에 한 번씩 받게 됩니다. 그리고 메인 NFT 민팅을 3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평생 화이트 리스트 자격을 얻습니다. 5개월 동안 키홀더에게는 3개의 실물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부여받습니다. 그리고 OG 클럽에 접근이 가능하며 향후 상품 매장에서 물건을 2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로열티 분배라는 아주 좋은 혜택이 있어서 민팅에 참여해보려고 합니다. 민팅 일정이 얼마 안 남았기 때문에 참여하고 싶은 분들은 빨리 디스코드 가입을 하시기 바랍니다.

     

    Clayaveras (클레이아버라스) 화이트 리스트 자격 얻기

    화이트 리스트는 키는 구매할 수 있는 자격 그리고 향수 메인 NFT를 먼저 구매할 수 있는 자격입니다. 매우 주요하기 때문에 가능한 화이트 리스트 자격을 얻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1. 서버 부스터 하기 : 디스코드 유료 서비스입니다. 100명까지 주기 때문에 서버 부스터로 WL를 받고 싶은 분들은 서둘러야 할 것 같습니다.

    2. 레벨 5 & 초대 3 : 디스코드 레벨을 5로 올리고 친구 초대를 3명 이상하면 받을 수 있으며 300명까지만 가능합니다.

    3. 레벨 10 : 채팅을 통해 레벨 10에 도달하면 WL 자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4. 추첨 : 디스코드나 트위터 추첨으로 받을 수 있으니깐 이벤트 참여를 하시면 됩니다.

    5. 콘테스트 : 여러 가지 이벤트에 참여하여 받을수 있습니다. (창이적이거나 재미있는 그림이나 짤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래는 일반 회원들이 많는 그림입니다.

    Clayaveras-콘테스트Clayaveras-콘테스트
    Clayaveras-콘테스트

    6. 아이디어 : 여러가지 좋은 아이디어를 제안하시면 보상으로 WL 자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Clayaveras (클레이아버라스)에 대한 개인적 생각

    설립자와 개발자의 신원 공개가 되어 있어 어느 정도 신뢰가 가는 프로젝트이며, NFT의 퀄리티 또한 매우 좋습니다. 아직까지 키 민팅 가격만 나왔지만, 매우 저렴하여 투자하기에 큰 부담은 없을 것 같습니다. 조금 아쉬운 점은 운영진이 아직까지는 2명으로 규모가 작은 것 같습니다. 커뮤니티 인원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어 기대가 되는 프로젝트이며 민팅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코인 및 NFT 정보

    에이다 기반 텍사스 홀덤 포커 NFT Space Pugs Poker Club (스페이스 퍼그 포커 클럽) 강력 추천

    NFT (느프트)의 로열티, 나도 받아 볼까?

    카르나도 에이다 토큰 노가다 드립 드롭즈 (Drip Dropz)

    카르다노 에이다 NFT Space Pugs Alpha passive income (패시브 인컴) 수령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