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로 인하여 전 세계적으로 관광사업이 충격을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대만은 많은 관광객 유치를 위해여 여행지원금 한화로 약 22만 원을 지원합니다. 대만 여행 가시는 분들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대만 여행 지원금 이란?
여행 지원금을 통해 대만 내 소비를 활성화하고 관광 업계의 활성화를 위해 대만을 방문하는 개인 단위의 여행객에서 지원하는 지원금입니다.
신청 대상
대만 국적이 아닌 여권으로 입국하는 승객들 중 3~90일 동안 대만에 체류하며, 여행 단체에 속하거나 대만에서 지원하는 기타 다른 단체 보조금을 신청하지 않은 모든 사람이 대상입니다.
지원 혜택
지원금은 1인당 대만 달러 5,000NT입니다. 매년 지원하는 인원이 다르며, 올해 가장 많은 사람들에게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지원금 종류는 전자 바우처 또는 숙박 할인권으로 제공하며 신청자들이 종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23년 : 25만 명
- 24년 : 15만 명
- 25년 : 10만 명
지원금은 아래 3가지 종류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지카드가 가장 무난하면 대중교통 및 식당 그리고 쇼핑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지카드에 대한 사용처를 자세히 알고 싶은 분들은 아래 포스팅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청 기간
- 2025년 6월 30일까지 진행
- 대만 입구 1~7일 전 신청 가능
신청 방법
타이완 럭키 랜드에서 온라인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만 여행 가시는 분들은 무조건 신청하여 가시기 바랍니다. 100% 지급은 아니고 신청한 사람 중에서 대만 공항 입국 홀에서 추첨을 통해서 혜택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대만 관광청에서 신청가능합니다.)
신청서 작성만 하면 신청이 됩니다. 이번에 대만 여행을 가게 되어 직접 신청을 했습니다. 신청 양식에 작성하여 보내기를 하면 됩니다.
보내기를 누르면 등록 완료가 됩니다. 아래의 추첨 코드를 도착 공항에서 제시를 하면 됩니다.
대만 여행 지원금 추첨하기
대만 공항에 도착하면 입국 심사를 받고 수하물을 찾습니다. 그리고 입국장을 나오면 추첨 부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추첨 부스는 타오위안공항, 타이중공항, 가오슝공항, 송산공항 등에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공항별로 추첨 장소가 정해져 있습니다.
(추첨 장소를 미리 숙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