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대치동에 살고 있는 누나 집에 갔다가 가장 맛있는 족발 맛집으로 유명한 구구족에서 족발을 시켜 먹었습니다. 그래서 솔직한 후기 남겨드립니다.
구구족 메뉴 및 주문
저희는 족발과 보쌈 둘 다 좋아합니다. 고기는 다 맛있는 것 같습니다. 족발 보쌈세트를 주문하여 족발과 보쌈을 같이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아래 메뉴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구족 족발 & 보쌈 솔직후기
약 30분 후, 족발이 도착했습니다. 비주얼 죽이네요. 참치 주먹밥은 서비스로 주신 것입니다. 아마도 배달 앱 후기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먼저 구국족 족발부터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깨를 아주 맛있게 뿌려주셨네요. 족발에 윤기가 좌르르 한 게 너무 맛있게 보입니다.
상추에 족발, 겉절이, 고추 그리고 마늘을 올려서 먹어봅니다. 잡내도 안 나고 맛있습니다. 와이프와 누나도 맛있다고 좋아하네요.
때 마침 오늘은 저희가 텃밭에서 기드던 상추를 수확하고 갔던 터라, 갖지고 간 상추를 꺼내 먹었습니다. 족발은 쌈에 싸서 먹어야 제맛이죠.
매운 소스도 들어 있어서 찍어서 먹어보았습니다. 보통 매운 족발을 종종 시켜 먹는데, 소스를 받아서 찍어 먹어도 맛있네요.
다음은 보쌈입니다. 보쌈은 소자로 오는데, 양은 작은 것 같지는 않습니다.
보쌈도 뜯어온 상추에 싸서 먹어봅니다. 역시 직접 재배한 여러 가지 쌈에 같이 먹으니 더 맛있네요.
막국수는 족발과 보쌈 먹을 때 항상 같이 먹어야 하는 조합이죠. 쫄깃쫄깃 맛있고 맵기도 약간 매운 게 딱 적당한 것 같습니다. 와이프가 막국수를 좋아하는데 맛있다고 아주 잘 먹네요.
참치 주먹밥은 그냥 비벼서 먹었습니다. 아이에게 족발과 보쌈을 곁들여 주니 잘 먹더라고요. 저도 한 숟가락 먹어봤는데 맛있습니다.
대치동 구국족 위치
저희는 배달시켜서 먹었는데, 혹시 방문하실 수 있으니 위치도 남겨 놓을게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