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화폐 (비트코인)

픽셀 (PXL) 호재 카카오 미국 웹툰업체 타파스 경영권 인수 추친 그리고 시세 전망

픽셀 (PXL) 호재가 떠서 여러분께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픽셀 (PXL)는 이전에 제가 추천을 해드린 코인으로 카카오 엔터테인먼트인 카카오 M 그리고 카카오 페이지 관련 코인입니다. 자세한 픽셀 (PXL)에 대한 내용은 제가 이전에 포스팅한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김프 빠지는 하락장 지금이 기회 카카오 수혜 코인 픽셀 (PXL)에 주목해라 그리고 전망은?

주식시장에서 카카오가 연일 상승하면서 코인에서도 카카오 관련 코인들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많이 오르다가 최근에 카카오 관련 코인들이 조정을 받고 있습니다. 카카오는 블

rothschild.stark-unlimitedhq.com

미국 웹툰업체 타파스

파타스는 북미 최초의 웹툰 플랫폼으로 2021년에 설립되었으며 지난해 기준으로 월 이용자 수가 300만 명을 넘습니다. 작품은 8만여 종과 원천 지식재산권 80개를 보유하고 있고 누적 조회수는 60억 건에 달합니다. 타파스는 카카오와 2016년부터 전략적 콘텐츠 제휴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그리고 2020년 7월부터는 카카오엔터에인먼트의 IP가 타파스를 통해서 북미 지역에 공급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카카오와 협업을 통하여 북미시장을 잘 공략하고 있습니다.

 

카카오 미국 웹툰업체 타파스 경영권 인수 배경

미국 시장은 세계 최대 시장입니다. 현재까지는 네이버가 미국 시장을 선점하고 있는 모양새입니다. 카카오는 타파스를 경영권 인수를 통해서 미국 시장 확대 및 카카오 엔터테인먼트와 페이지의 몸값을 높이려는 전략으로 분석이 됩니다. 카카오는 타파스 외에도 영미권 영어 웹소설 플랫폼인 래디쉬도 인수하려고 있습니다. 카카오의 공격적인 인수로 미국 시장에서의 우위를 점하려는 전략으로 보입니다.

 

픽셀 (PXL) 시세 전망

픽셀-시세
픽셀-시세

카카오의 타파스와 래디쉬 인수는 픽셀 (PXL)의 호재로 작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픽셀 (PXL)는 카카오 엔터테인먼트와 페이지에 관련되 코인인데 카카오가 두 업체를 인수함으로써 카카오 M과 페이지는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을 것이며 카카오의 창작물을 북미와 영어권 나라에 쉽게 전파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 픽셀 (PXL)의 시세는 170원 (2021년 4월 12일 기준)이며 카카오 호재가 계속적으로 나오기 때문에 전고점 돌파는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픽셀 (PXL) 매매 전략

현 구간에서 일부 매수하시고 160원과 150원 선에서 지속적으로 분할 매수를 하시고 하방으로 지지선은 130원정도라고 생각되며 130원 이하에서는 강력 매수를 권합니다.  280원에 30% 정도 매도를 걸어 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후 천천히 상승할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중간중간 익절을 추천드립니다.  280원 돌파 후 다시 하락한다면 30% 매도했던 자금으로 200원선에서 다시 매수 추천드립니다. 투자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으니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연관글>

제2의 비트코인 메타버스 어스2 (earth2) 가상부동산

카르다노 에이다 (ADA) 비트코인 이더리움을 따를 유망한 알트 코인 시세전망

디카르고 (DKA) 호재, 1조 쇼핑몰 지그재그 인수 추진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