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화폐 (비트코인)/카르나도 에이다 (ADA)

카르다노 에이다 NFT Space Pugs Alpha passive income (패시브 인컴) 수령

카르다노 에이다 유망 NFT로 Space Pugs Alpha (스페이스 푸그 알파)를 소개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8월부터 프로젝트 팀으로부터 passive income (패시브 인컴)이 발생합니다. 처음으로 수령했고, 내역 공유하려고 합니다.

목차

    Space Pugs Alpha (스페이스 푸그 알파)란?

    카르다노 에이다 블록체인하에 발행된 NFT입니다. 제가 민팅전부터 유망해 보인다고 포스팅했었는데, 민팅가 40 에이다 (퍼블릭 50 에이다)이며 현재 바닥 가격은 128 에이다입니다. 그리고 홀더는 1,044명으로 준수하며 충성도 높은 고래들이 많이 있습니다. 

    스페이스 푸그 알파
    스페이스 푸그 알파

    Space Pugs Alpha (스페이스 푸그 알파)에 대한 자세한 내용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에이다 추천 NFT 스페이스 퍼그 알파 떡상 준비 완료!

     

    Space Pugs Alpha (스페이스 푸그 알파) Passive income (패시브 인컴) 이란?

    Space Pugs Alpha (스페이스 푸그 알파) 팀에서 가지고 있는 NFT의 보유 수량 또는 특정 NFT에 따라서 에이다 코인을 매월 분배합니다. 매달 분배하는 최소 금액은 25,000 에이다이며 수익에 따라서 더 많이 지급도 가능합니다. 아래 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Role 인원에 따라 분배금은 달라지겠지만, 25,000과 50,000 에이다 지급 기준으로 예상되는 지급액입니다.

    Vox Pug Whale이 25명이라면, 25,000일때 200 에이다, 50,000 일대는 400 에이다가 지급되겠습니다.

    스페이스 푸그 알파-패시브 인컴
    스페이스 푸그 알파-패시브 인컴

    그리고 777 클럽 기브웨이가 있습니다. NFT 순위가 777까지 들고 있는 홀더들은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서 10명에게 100 에이다 씩 총 1,000 에이다를 지급을 합니다. 777 클럽 홀더는 아래처럼 'Club-777-giveway'라는 채널이 보이며, 폭죽 버튼을 누르면 참여가 됩니다. 제발 당첨되기를 바랍니다. 140명 중에서 10명 추첨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확률이 제법 높습니다.

    스페이스 푸그 알파-777클럽-패시브 인컴
    스페이스 푸그 알파-777클럽-패시브 인컴

    Space Pugs Alpha (스페이스 푸그 알파) NFT 스테이킹 리워드

     

     

    Space Pugs Alpha (스페이스 푸그 알파) NFT를 갖고 있으면 매월 pug chip을 리워드로 받을 수 있습니다. pug chip은 Space Pugs Alpha (스페이스 푸그 알파)의 2번째 프로젝트인 Space pug poker club에서 사용되는 토큰입니다. pug chip도 랭크에 따라서 리워드 되는 수량이 달라집니다.

    스페이스 푸그 알파-스테이킹 리워드
    스페이스 푸그 알파-스테이킹 리워드

    실제로 매월 pug chip을 받고 있습니다.  2달 동안 받은 양이며, 3,840개를 받았습니다.

    Pug chip
    Pug chip

    민스왑에서 거래되는 pug chip 가격입니다. 현 시세로 계산을 해보면 513 에이다입니다.

    Pug chip-ADA-스왑-민스왑
    Pug chip-ADA-스왑-민스왑

    Space Pugs Alpha (스페이스 푸그 알파) Passive income (패시브 인컴) 내역 인증

    저는 현재 Whale role를 갖고 있어서 패시브 인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 푸그-whale-Role
    스페이스 푸그-whale-Role

    패시스 인컴은 그달 받을수 있는 사람들의 숫자에 의해 결정이 납니다. 인원이 늘어나면 당연히 받는 에이다의 수량이 적어지게 됩니다. 이번 달은 91 에이다를 받게 되었습니다. 아래 거래 내역 보시면 91 에이다가 제 지갑으로 들어왔습니다.

    패시브인컴-수령내역
    패시브인컴-수령내역

     

    로스차일드 Space Pugs Alpha (스페이스 푸그 알파) 투자 내역 및 손익

    스페이스 푸그에 800 에이다를 투자했고, 바닥가 기준으로 보면 가치가 3,968 에이다가 되었습니다. 실제로 훨씬 더 가치가 높겠습니다. 비싼 NFT도 있기 때문입니다.

    보유 NFT 수량 (ea)
    31
    현재 바닥 가격 (ada)
    128
    보유 NFT 최소 가치 (ada)
    3,968

    회수율을 보시면 첫 달 패시브 인컴으로 받은 에이다가 11%로, 그리고 2 달치 Stake rewards가 64%가 되어 총 회수률은 76% 로가 됩니다. (리워드를 현 시세로 계산했을 때)

    투자 ada
    800
    회수률
    Passive income (ada)
    91
    11%
    Stake rewards (ada)
    513
    64%
    총 회수률
     
    76%

    다음달이면 투자금이 100%로 회수가 되고, 제가 갖고 있는 NFT는 순익으로 보면 되겠습니다. Space Pugs Alpha (스페이스 푸그 알파) 앞으로 계속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Space Pugs Alpha (스페이스 푸그 알파)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아래 디스코드 가입 후 정보를 확인 후 투자를 하시기 바랍니다.

    https://discord.gg/NykfPKW6Uw

     

    Join the Space Pugs Discord Server!

    Check out the Space Pugs community on Discord - hang out with 10,696 other members and enjoy free voice and text chat.

    discord.com

     

    NFT 관련 글

    에이다 기반 초기 투자 NFT 추천, 우리도 부자가 될 수 있다.

    카르다노 에이다 저평가 NFT Moonimals (무니멀즈) 토큰 수령 하기

    카르다노 에이다 코인 지갑 설치 및 NFT (엔에프티, 느프트) 구매

    제2의 BAYC NFT 무료로 받기 (Pups of anarchy)

    카르다노 에이다 저평가 유망 NFT 추천 Pups of Anarchy

    카르다노 에이다 NFT (대체 불가능 토큰) 분야 1위 눈앞 (ft. 바실 하드포크)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