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화폐 (비트코인)

중국 알트코인 트론 (TRX) 전망 및 시세 (ft. 저스틴 선)

중국의 알트 코인 트론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제가 2017년에 투자를 했던 코인인데 최근에 상승추세를 탔습니다. 그래서 일부를 익절 했습니다. 앞으로 트론이 어떤 행보를 할지 전망하도록 하겠습니다.

 

트론 (TRX) 코인

트론-코인
트론-코인

트론 코인은 2017년 8월에 저스틴 선에 의해서 최초 발행되었습니다. 21년 4월 6일 기준으로 10.6조의 시총을 가지고 있으면 발행수는 100,850,743,812개입니다.  블록체인과 스토리지 기술을 이용해 글로벌 분산 콘텐츠 엔터테인먼트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문서, 사진 , 비디오 등 콘텐츠 저장 및 배포할 수 있고 이에 필요한 지불, 개발, 신용거래 등을 제공합니다. 콘텐츠 생산자와 소비자가 중재자 없이 직접 거래할 수 있어 비용 절감이 가능합니다. 트론 홈페이지 링크를 남겨 놓을게요. 관심 있는 분들은 들어가 보세요.

https://tron.network/

 

트론 최근 시세

트론 코인이 최근 급등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이유는 바로 비트토렌트의 급등을 꼽을수 있습니다. 비트토렌트는 인터넷을 통하여 음악, 영화 등 다양한 데이터와 파일을 배포하는 최대 규모의 탈중앙화 P2P 통신 프로토콜을 운영하는 기업입니다. 이 기업이 트론의 창시자인 저스틴 선에 인수되었고 이후 비트토렌트 (BTT)을 만들었습니다. 트론이 비트토렌트 인수는 트론 생태계 확장 일환으로 비트토렌트의 인프라와 결합은 온라인 콘텐츠의 지불 계산과 글로벌 결제에 대한 새로운 가능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최근 비트토렌트의 급등으로 트론도 같이 급등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트론 전망

트론의 호재는 바로 비트토렌트의 전망과 관련이 있습니다. 비트토렌트는 저렴한 가격 및 최근 매수세로 지속적인 사승을 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현재 가격은 180원정도 이며 중단기적으로 250원 선을 돌파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장기적인 관점으로 볼 때 저스틴 선이 마케팅 부분 등이 뛰어나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우상향 할 수 있다고 보입니다.

 

저스틴 선은 누구?

저스틴-선-트론-창시자
저스틴-선-트론-창시자

트론의 창시자이며, 저스트토큰, 그리고 선토큰을 만들기도 했습니다. 이번에 새로 저스트 NFT펀드 만들 계획이며 유명 인사들로부터 자금을 모아 NFT에 투자하는 상품입니다. 이런 행보들은 저스틴 선이 예술계의 블록체인과 트론으로 끌어들이기 위한 전략으로 생각됩니다. 저스틴 선은 이뿐만 아니라 다른 분야의 블록체인 사업까지도 확대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이런 노력이 트론의 시세에 반영되어 좋은 흐름을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중국 알트코인 트론에 대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디카르고 DKA 알트코인 전망 및 호재 (ft. 카카오)

카르다노 에이다 (ADA) 비트코인 이더리움을 따를 유망한 알트 코인 시세전망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