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화폐 (비트코인)

김프 빠지는 하락장 지금이 기회 카카오 수혜 코인 픽셀 (PXL)에 주목해라 그리고 전망은?

주식시장에서 카카오가 연일 상승하면서 코인에서도 카카오 관련 코인들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많이 오르다가 최근에 카카오 관련 코인들이 조정을 받고 있습니다. 카카오는 블록체인 자회사인 Ground X를 운영하고 있는데, 클레이튼 (Klay)를 개발하여 카카오, 안랩, 한화 시스템, 넷마블, LG전자 그리고 GS 홈쇼핑 등이 참여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픽셀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카카오 수혜 코인 픽셀 (PXL)

픽셀 (PXL)은 탈중앙화 콘텐츠와 NFT관련 코인으로, 카카오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위해 이용되며 카카오 페이지와 카카오M에 사용이 됩니다. 픽셀 (PXL) 네트워크는 창작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고자 하는 프로젝트이며, 누적 1800만 방문 유저를 기록한 무료 웹툰 서비스인 배틀 코믹스팀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픽셀 (PXL)를 통해서 창작자들은 중간 지를 거치지 않고 온전한 수익을 얻을 수 있게 되며, 모든 내역이 블록체인에 기록되어 저작권 분쟁으로부터 자유롭게 됩니다. 2019년 10월 2일에 발행 이후 던전앤파이터와 협업하여 팬아트 콘텐츠를 공급하는 등 등록된 작품이 약 7,500개나 됩니다. 2020년 2월 기준으로 16만 MAU 이상을 기록하며 꾸준히 성장해 나가고 있는 공유 플랫폼입니다.  총발행 개수는 987,500,000개입니다. 관심이 있는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더 정보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픽셀 (PXL)

 

 

최근 픽셀 (PXL) 시세 및 전망

최근 픽셀 (PXL)은 전고점인 280원에 반토막 이상인 130원에 머물고 있습니다. 최근 급등 후 조장을 받다가 김프가 많이 올라가서 한국장이 외부 세력에 공격을 받으면 큰 조정장이 왔습니다. 김프가 20% 이상 형성되면서 해외에서 코인이 한국 장으로 이동해서 대량으로 매물이 나오면서 큰 조정을 받았습니다. '주식은 공포에 사라'라는 명언이 있듯이, 이런 조정장에서 과감하게 투자를 했을 때 기회를 얻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현재 130원대 가격은 아주 매력적인 가격으로 보이며 장기적으로 카카오와의 시너지로 전고점이 280원을 뛰어넘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최근 카카오가 해외 웹툰 플랫폼 M&A 등 호재가 계속 있기 때문에 펀더멘탈은 계속 있다고 보입니다.

픽셀-시세
픽셀-시세

 

픽셀 (PXL) 대응 방안

픽셀 (PXL)은 현재 아주 매력적인 가격으로 떨어졌지만, 현재에도 10%정도의 김프가 있는 상황으로 하방으로 더 떨어질 수 있습니다. (픽셀 (PXL)의 경우는 국내 코인으로 김프가 없음) 메이저 및 알트코인들이 더 떨어질 때 공포 심리로 더 떨어질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 가격에서 일부 매수하고 더 떨어지면 추가로 매수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현금도 종목이기 때문에 항상 현금을 어느 정도 보유하고 계시면 기회를 살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픽셀은 카카오 수혜주이기 때문에 미래에 더욱 가치가 있는 코인이므로 지속적으로 분할 매수하여 수량을 늘려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투자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으니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