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화폐 (비트코인)

Attention, Daedalus is unable to sync with the blockchain 오류 해결 방법 (다이달로스, 에이다 지갑)

다이달로스를 이용하여 에이다 코인을 스테이킹하여 보상을 받고 있습니다. 5일에 한 번씩 약 5% 정도의 수익으로 보상이 들어오고 있는데 가끔 아래와 같은 오류 (Attention, Daedalus is unable to sync with the blockchain)가 발생할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류 해결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다이달로스지갑-오류
다이달로스지갑-오류

Attention, Daedalus is unable to sync with the blockchain 오류 해결 방법

먼저 컴퓨터 오른쪽 하단에 날짜와 시간이 표기된 부분을 클릭해줍니다. 작은 창이 뜨면 날짜 및 시간 설정 변경인 2번을 클릭해줍니다.

날짜-시간-설정
날짜-시간-설정

인터넷 시간 탭에서 설정 변경을 클릭합니다.

인터넷-시간설정
인터넷-시간설정

인터넷 시간 설정에서 아래 그림과 같이 설정하고 지금 업데이트하기를 클릭합니다.

인터넷-시간-동기화
인터넷-시간-동기화

'시계가 time,window.com과 동기화되었습니다'라고 나오면 해결이 잘 되신 겁니다.

시간-동기화완료
시간-동기화완료

아래  Daedalus (다이달로스) 오류 화면에서 'check the time again'을 눌러줍니다

다이달로스지갑-오류화면
다이달로스지갑-오류화면

정상적으로  Daedalus (다이달로스) 지갑으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다이달로스지갑-오류해결
다이달로스지갑-오류해결

이상으로  Daedalus (다이달로스) 지갑 오류 해결 방법이었습니다.

 

연관글

ADA 에이다 장기 투자 Pos 보상 받기 daedaluswallet (다이달로스 지갑) 설치 방법

728x90

이메일 : yuri4321@naver.com

제작 : 데오그라시스